축복가정 부인이 해야 할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 부인이 해야 할 일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이 아줌마들이 무슨 입장이냐는 것입니다. 이 아줌마하고 어머님의 관계가 무엇이냐? 어머님은 본 마누라입니다. 여러분은 첩 마누라와 같은 것인데, 첩이라고 해서 선생님이 첩을 사랑하는 것도 아니에요. 나는 사랑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에게는 선생님이 누구냐 하면 본 남편이 됩니다.

본 남편인데 본 남편이 누구하고 결혼했느냐 하면, 자기 언니하고 결혼을 했어요. 그것이 어머니입니다. 여러분은 동생의 자리입니다. 야곱가정을 놓고 볼 때 어머니는 레아의 자리에 있는데, 레아는 동생인 라헬로부터 몽땅 빼앗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반대입니다. 어머니는 언니의 자리에 서서 하늘을 모시고 참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어머니의 입장에 서 가지고 동생들의 복을 약탈하는 것이 아니라 하늘나라의 복을 전부 대신 나눠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의 분신이라는 말입니다.

여자라는 동물들은 어머니도 사랑하지만, 선생님을 어머니보다 더 사랑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래, 통일교회의 여자 귀신들이라구요. 이놈의 여자 귀신이 사람 영인체가 되어야 되는데, 그 영인체가 되기 위해서는 아버님을 누구보다 사랑하지만 나중에는 어머님을 아버님보다 못 사랑해야 돼요, 더 사랑해야 돼요?「더 사랑해야 됩니다.」

왜 더 사랑해야 돼요? 아기로 태어났다 하면, 태어난 아기는 아버지 하나의 생명의 세포인 정자가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 어머니 몸뚱이를 파 가지고 뼈 살 피, 몸뚱이를 강제로 분배받아 태어나는 거예요. 강제로 나누어 가지고 태어난 것이 동생입니다, 부모님의 동생.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핏줄이 하나되어 있는 거예요.

레아와 라헬은 핏줄이 하나되어 있나요, 안 되어 있나요?「레아와 라헬은 언니 동생이니까 핏줄이 하나 안 되어 있습니다.」글쎄, 사탄의 핏줄이면 반발이 벌어지지만 이건 하늘의 핏줄이니까 순응하는 거예요. 언니의 남편이 누구예요? 선생님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런데 선생님이 누구냐 하면, 옛날에 자기하고 약혼했던 그 남편이 언니의 남편이 되었어요. 그러면 이놈의 원수라고 해서 싸울 수 있는 입장인데, 아니에요. 반대예요. 언니가 그 동생을 누구보다도 사랑해 가지고 하늘의 축복을 같이 받는 거예요.

참부모와 더불어 참부모의 동생의 자리에 서 가지고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일을 협조하고 있으니 이 이상 고마운 분이 없다는 거예요. 자기의 생명을 낳아서 배급 분배해서 키워진 자기인 동시에 자기 남편은 형부가 돼요.

그 남편도 자기 몸뚱이를 자기 어머니 뱃속에서 어머니의 피와 살을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남편의 뼈와 피살을 받는 접붙이는 입장에서 동생의 가정과 같은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형님 부부 된 참부모의 뒤를 따라서 동생의 자리에서, 동생과 형님의 자리를 지나서는 아들딸의 자리에서, 손자의 자리에서 닐늬리동동 해방적 천국은 자동적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느니라! 아멘!「아멘!」

가인 아벨 소생, 가인 아벨 장성 대한민국, 그 다음에 가인 아벨 완성 남북통일은 세계 통일과 연결됩니다. 무신론과 유신론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를 중심삼고 갈라졌던 역사, 마음과 몸이 갈라지고, 부부가 갈라지고, 형제가 갈라지고, 부자관계가 갈라지고, 일족이 갈라지고, 일국이 갈라져 가지고 싸우던 싸움터에 비로소 통일적 혈통을 중심삼은 일체권 심정세계의 문화가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지상?천상천국, 하나님과 천지부모의 심정적 문화권 세계라구요. 단일민족이요, 단일문화요, 단일 이상적 체제의 가정과 종족?민족?국가?세계 체제로 지상 천상 어디든지 통일적이에요. 뿌리에서 시작한 영양소가 어디든지 마음대로 가지라든가 순까지, 여기 머리털 끝까지, 그 다음에는 발톱 끝까지 피가 순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급되어, 통일적 생명체, 일체적 생명 주권을 이루는 것이 지상?천상천국 해방의 자유 조국광복이다!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