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교차결혼의 시대이니 대양주 나라들도 한 나라같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교차결혼의 시대이니 대양주 나라들도 한 나라같이 돼야

그래서 아버지 나라 한국하고 일본하고 미국, 이 세 나라가 앞으로 결혼도…. 명년서부터는 일본 사람과 일본 사람이 결혼 못 해요. 한국 사람은 한국 사람과 결혼 못 해요. 국제결혼시키는 거예요. 교차결혼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거 왜 그래야 되느냐? 아담가정에서 가인과 아벨의 살육전이 벌어져서 전쟁이 시작됐기 때문에 이걸 반대로 탕감복귀하기 위해서예요. 이들이 형제예요, 형제! 그래서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을 1988년에 수천 쌍 교차결혼을 해줬고, 1998년 6월 13일에 성인과 살인마를 같이 축복해 줬어요. 그건 뭐냐? 교차결혼하는 때가 오기 때문에 하늘이 미리 그렇게 축복해 준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이번에 ‘유엔에서 국경을 철폐하자!’ 한 거예요. 그것을 누가 만들었어요? 사탄이 만든 거예요. 국경을 철폐하면 대양주도 열네 나라가 필요 없다는 거예요. 한 나라로 들어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대양주하고 아시아를 연결하는 거예요.

그래서 국경을 철폐한 그 두 나라가 가인 아벨로 원수인데,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던 원수들인데 어떻게 이것을 하나 만드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구원섭리를 중심삼고 원수를 사랑하라고 한 거예요.

원수 사랑이 뭐냐 하면, 원수 사람끼리 최고로 사랑하는 것이 뭐냐 하면, 사돈이 되어 사위 며느리를 얻어 가지고 한 가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한 가정을 만드는데, 싸우던 그때보다 훌륭한 가정이 되면 천국 백성이 된다는 거예요. 두 원수가 자기들은 싸웠는데 싸우지 말고 서로 하나되라고 그렇게 하게 되면 거기서부터 천국이 시작된다는 거예요. 그런 세계로 가려니까 이 대양주를 한 나라로 만들어야 된다 그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