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을 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갖추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을 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사람이 안 사는 섬이 얼마나 많아요? 그건 많게 돼 있어요. 그런 섬에서 멧돼지라든가 짐승들, 육지에 사는 짐승들을 놓아 놓으면 그냥 그대로 새끼 칠 거예요. 그러니까 새끼 치게 되면 많아지기 때문에 잡지 말래도 잡아야 돼요. 헌팅해서 잡아야 된다 이거예요.

거기에 배만 연결될 수 있으면 헌팅을 하지 말래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많은 섬에서 동물을 키우더라도 괜찮다구요. 그것을 섬사람들은 못 잡더라도 육지 사람들이 찾아와서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거예요. 헌팅도 할 수 있고 낚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취미분야에 있어서 청소년들을 지도할 수 있는 지역이 된다구요. 그러면서 클레이 사격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사냥할 때 클레이 사격을 하는 거예요. 이것을 배우면 중고등학생들이 미쳐요. 그런 사격 훈련을 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대양에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모든 것, 선박 같은 것도 만들 수 있는 준비가 다 되어 있다구요. 잠수함도 만들 수 있고, 큰 오일탱커(유조선)도 만들 수 있어요.

그 다음엔 뭐냐 하면 총이에요. 세계가 사람을 죽이려고 총을 만들지만, 미국에 총 공장을 만든 것은 뭐냐? 먼저는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 만든 거예요. 세 번째는 총 공장을 준비하는 거예요. 우리 국진이는 세계에서 제일 작은 피스톨(pistol;권총), 제일 큰 피스톨, 제일 강한 피스톨을 연구해 가지고 선생님 공장에서 만들어 세계적으로 알려져 가지고 파는 거예요. 기관총이니 무엇이니 필요한 것을 얼마든지 보급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그러한 모든 헌팅에 필요한 기구, 피싱에 필요한 모든 기구를 전부 다 갖추어 가지고 인류들이 원하는 취미산업의 기반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40년 전부터 준비해 나온 거라구요. 그러한 배후를 기술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 통일산업을 만든 거예요. 한국에서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는 기계공업을 중심삼고 이제는 항공기술까지 연결시키기 위해 손을 대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장래에 스페이스 엔지니어링(항공기술)을 중심삼아 가지고 어떻게 올림픽 대회를 여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불란서, 미국, 캐나다, 이 세 나라가 개인 비행기, 비즈니스용으로 제일 필요한 비행기를 잘 만드는 나라예요. 제일 좋은 것이 챌린저와 글로벌 익스프레스, 이러한 비행기를 앞으로 우리가 기술적인 면에서 캐나다하고 혹은 미국하고 기술제휴해서 전 세계적으로 부품을 깎을 수 있는 이런 준비를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런 최고의 입장에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돈 있는 사람을 전부 다 묶어 놓으면 저런 비행기 회사가….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그 회사가 유명하다구요. 저 비행기 한 대가 3천만 달러가 넘어요. 다음에 살 글로벌 익스프레스는 6천5백만 달러예요. 왜? 세계적인 재벌들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 세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회사하고 연합해서 중간 도매상을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