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은 하나님을 직접 모시고 살 수 있는 행복의 왕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은 하나님을 직접 모시고 살 수 있는 행복의 왕자

아까 한 말을 되풀이했는데, 이상한 말을 듣고 의붓자식들한테 더 좋은 것을 준다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웃음) 이제 그만 했으면 알았지요?「예.」천리원정, ‘아이고, 한국에 뭘 하려고 오라고 하나? 기념날에 같은 식을 할 것인데. 암만 봐도 미인 얼굴, 천년 전이나 만년 전이나 내 색시는 미인이라는 것을 다 알고 있는데, 또 미인으로 보아 주기를 바라는 시아버지 시어머니, 장인 장모의 그 얼굴을 어떻게 피할 것인가?’ 그렇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열번 천번 만번 더 좋아할 수 있는 미인으로 생각하게 된다면 하늘나라의 상속권이 내 뒤에 자꾸 온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에 영원한 하나님이 한을 가지고 다 넘겨주고, 재창조해 가지고 아담 해와에게 주었던 것보다 더 좋은 천국까지 만들어 꽁무니에 달아 주려고 한다는 거예요. 완성한 아담 되는 문 총재가 원하면, 미완성권에 있던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창조했던 몇십배 몇백배 이상 놀라운 천국을 확대하겠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

‘하나님! 아담 해와의 탄식권 내에 울고불고 했던 그런 세상은 나는 원치 않소. 새로운 이상적인 세상, 몇십배 더 방대하고 더 아름다운 천국을 만들 수 있는 실력이 없소?’ 하면 ‘없긴 왜 없어?’ 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원하는 대로 즉각 순식간에 벌어질 수 있는 거예요. 직감이 실현화되는 곳이 천국이기 때문에 선생님도 그런 놀음 할 수 있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꽁꽁 뭉쳐 가지고 쇠 채워서 다른 데로 가서 천년 만년 보지도 못하는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패들로 만들면 ‘아이구, 통일교인들은 전부 다 지옥 가고 천국에는 없는가 보다!’ 할 거라구요.

없기는 왜 없어요? 너무나 고차원의 천국에 가서 하나님을 직접 모시고 하나님의 조화를 대신 행사하며 살 수 있는 만국만년의 해방의 왕자들이 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곳을 향해서 날고 기고 뛰고 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라고 하고 살라 이거예요.

뛸 때 가서는 뛰고, 날 때 가서는?「날고!」배밀이할 때는?「배밀이하고!」모자 벗을 때는? 벗겠어요, 쓰겠어요?「벗고!」벗어야 돼요. 그 다음에 옷 벗을 때는?「벗고!」하나님 앞에 인사하러 갈 때는 옷 입고 가서 인사하겠어요, 옷 벗고 가서 인사하겠어요?「벗고.」뭐라구요?「벗고 갑니다.」뭐라구요?「벗고 갑니다.」그것 누구한테 배웠어요? (웃음)

에덴동산에서 타락하고 나서의 선물이 옷이에요. 벗고 들어가서 인사해야 돼요. 만약 옷을 입고, 예복을 입고 들어갔다면 인사하고 나올 때는 벗고 사랑하고 나오는 거예요. 그게 인사예요. 누구와 사랑을 같이 하는 거예요? 하나님과 하나되어 가지고 우주와 더불어 동화되어 사랑해야 돼요. 그게 해방이에요.

상헌 씨 말도 그렇게 되어 있지요? 선생님 말과 비슷해요, 틀려요?「같습니다.」똑같아요? 나도 똑같은 줄 모르고 있는데? 나도 그렇게 같다고 믿으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열심히 훈독회 하는 거예요, 모르니까. 아시겠어요?「예.」여러분은 잘 알지요? 잘 알지요?「예.」

잘 안다면 훈독회 안 해도 돼요. (웃음) 아, 선생님보다 나아야 될 게 아니에요? 아들딸이 참부모보다 낫기를 바라는 것이 참부모의 소원이고 하나님의 소원인데, 나아야 될 것 아니에요? 선생님보다 더 알아야 될 것 아니에요?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맞으니까, 나보다도 더 아니까 안 해도 된다는 말 아니에요?

그렇게 살 거예요, 반대로 살 거예요?「반대로 살겠습니다.」확실히 대답해요. 반대로 살 거예요, 그렇게 살 거예요?「반대로 살겠습니다!」반대로 살겠다는 사람은 박수해 봐요. (박수) 박수하는데 이 손이 올라가라구요. 올라가서는 이렇게 해서 이렇게 박수해요. 동서남북으로, 사방으로 돌면서 박수하다가 계속해서 춤을 추는 것이 박수의 전제 훈련인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