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을 중심삼고 계획하고 있으니 그 계획에 맞게 준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유엔을 중심삼고 계획하고 있으니 그 계획에 맞게 준비해야

그 다음에 뭐 없지요? *아라이는 말이야, 보트를 하나 바꾸라구!「알겠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두 척을 구입해도 괜찮겠습니까?」한 두 척이 뭐야?「보트를 멜버른에서 한 척, 시드니에서 한 척….」그것은 의논해서 하라구! 30척 가운데서 그 두 척을 받고 싶어, 오스트레일리아는 빼 버리고 싶어? 지금부터 오스트레일리아의 교회와 묶어서 모든 것을 해야 된다구.

유엔을 중심삼고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그 계획에 맞게끔 준비를 해야 된다구요.「그 준비로서 우선 두 척 정도를 사 가지고, 30피트 정도를 준비해서….」지금 35척 가운데서 선생님이 그것을 넘겨줄지도 모른다구. 그러니까 그것을 제쳐놓고, 본격적으로 할 때까지 40피트 정도의 것을 가지고 대양을 왔다갔다하면서 고기를 잡을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된다구.「알겠습니다.」그런 것, 그것은…?「그래서 우선 두 군데서 훈련해서 시작하려고 생각합니다.」

마쓰자키!「예.」지금 유명한 남자가 되었으니까, 너는 원리적으로 지시하면서 모든 것을 이루어 나가는 책임자가 되어야 한다는 각오를 해야 된다구! 알겠어? 너는 강의를 통해서 교육하라구! 그렇게 빈틈없이 공부해서 교육함으로써 나름대로의 인격이 존중받을 수 있는 환경을 이룰 수 있는 거라구.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열심히 하겠습니다.」(우루과이 인쇄소에 대한 주동문 사장의 보고)

자, 이제 내가 돈 배당하는 것은 끝났다구요. 이제는 돈 달라고 할 사람이 없다구요.「아버님, 조그마한 것인데 말씀드려도 됩니까? (양창식)」무슨?「지난번에 120명 목사에게 시계를 아버님이 특별 하사하셨는데 이번에 나옵니다.」돈 다 지불했는데?「돈을 안 주셨습니다.」돈을 왜 안 줘? 다 지불했어. 금시계 만드는 것 말이지?「예.」다 지불했어.「저는 몰랐습니다.」저런! 그때 다 지불했다구. 그거 돈 없이 어떻게 만드노?「만들어 가지고 후불하시는 줄 알았습니다. 체크하겠습니다.」그것 달라고 그래. 그때 다 지불했다구.「예.」세상에! 진짜 꿈꾸고 있네. (웃음) 밤중이야! 본래는 몇 사람 것이라도 미국에서 내야 되는 거야, 체면을 세우려면.

「오늘 지불하신 것이 4천4백만 달러입니다. (유정옥)」저금통장을 다 뒤지면 되잖아?「또 채우겠습니다.」눈감고 채워.「예.」약속한 것도 채워 놓아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