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과 참생명이 뒤섞여 가지고 아들딸이 태어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과 참생명이 뒤섞여 가지고 아들딸이 태어나

그래, 여자들은 뭘 갖고 있어요? 콘케이브(concave;오목), 콘케이브 갖고 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여자들은 뭘 갖고 있어요? 손 들어 보라구. 이 여자는 콘케이브가 뭔지 모르누만.「일본 여자들은 영어를 못 알아듣습니다. (통역자)」콘케이브가 뭔지 알아? 여자들 것이에요, 여자들 것. 오목이에요, 오목. 콘케이브도 몰라, 이 쌍것들. 바람잡이들. 콘벡스(convex;볼록) 손 들어 봐요.

그거 무엇에 쓰는 거예요? 그게 뭐냐 하면 키스를 하기 위한 무기예요. 그게 하나되기 위해서 키스하잖아요? *키스로부터 시작해 가지고 점점점 깊어져서 두 몸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상적인 기관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남자 여자 하나 만드는 것은 그것밖에 없어요. 키스도 아니에요. 뭐 붙들고 암만 뒹굴더라도 안 된다구요. *도가니와 마찬가지로, 거기서 참사랑이 연결되잖아요? 참사랑과 참생명이 뒤섞여 가지고 아들딸이 태어나는 거예요. 그렇지요?「예.」선생님은 모르겠다구요. 여러분이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놈이 죄를 지어 천지를 뒤집어 박았으니 때를 기다리고 있어야 하는데 밤이 되어 있는데 쓰다가는 큰일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가르쳐준 대로 해야 벗겨지지, 안 벗겨진다구요.

타락한 남자 여자를 전부 다 수술해 가지고 가죽도 상처 안 입고, 살도 상처 안 입고, 뼈도 상처 안 입게 수술할 수 있는 것은 재림주, 참부모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것이 폭탄보다 더 무서운 폭탄이에요. 지뢰가 있는데, 지뢰가 있어서 그 라인만 밟으면 폭발되는 것보다 더 무서운 거예요, 그게. 그것이 일대만 아니에요. 천대 만대가 녹아나는 거예요.

여러분, 프리 섹스 좋아해?「아니요!」그러면 여기 한번 벗고 와 서 보라구요. 아버지가 벗으라면 뭐라고 그러겠어요? 왕이 벗으라고 하면 벗겠어요? 또, 삼촌이 벗으라고 하면 벗겠어요? 할아버지, 형제, 삼촌 형제, 자기 위의 형님이 벗으라고 하면 벗겠어요? 남자가 많지만 하나밖에 없어요, 하나. 자기 남편밖에 없어요. 그래, 남편 앞에서 벗을 때, 여러분 얼굴을 찡그리고 이러고 벗어요, 그저 웃으면서 좋아서 벗어요?

그래, 호모 레즈비언이니 프리 섹스니 그거 할 때 여자들이 기뻐서 벗어요? 그건 다 거짓이에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단 하나 남편한테는 밤이나 낮이나 언제나 가릴 것이 없어요. 여러분 남편하고 한 자리에 자러 들어갈 때, 젖통 가리고 삼각 팬티 가지고 하고 그래요?

스기야마!「예!」어때? (웃음) 어떠냐 말이야? 남편 앞에서는 부끄러운 게 없어?「없습니다.」없어요. 그걸 딴 남자한테 해 보라구요. 전부 다 이래 가지고 싫다고 하지요. 그거 다 죄예요. 미국의 검사, 판사 뭐 이런 패들이 모이게 되면 색시 바꿔 자는 놀음을 한다구요. 벼락을 맞을 패들이에요.

그래 가지고 ‘아이구, 저놈의 자식 나 싫다는데 하룻밤 잤으니 저놈의 새끼의 씨가 내 배에 들어갔구나.’ 해 가지고 열 달 동안 고민하고 낳자마자 쓰레기통에 집어넣는 놀음이 벌어져요. 원수 같은 저놈, 제일 싫어하는 자식의 피가 섞이니 싫다는 거지요.

그래, 상헌 씨도 영계 가 가지고 자기 여편네를 8년 만에 만나 하나님 앞에 인사하고 그 앞에서 사랑하고 그랬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거 사실일까요, 거짓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