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는 원수를 사랑하고 구원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마지막에는 원수를 사랑하고 구원해야

그런 의미에서 이제 우리가 다 꼭대기에 올라서 타고 앉아 가지고 살림살이를 시작해야 되겠고, 정리해야 할 때가 왔기 때문에 미국을…. 미국이 한국말로 하면 미역국이에요, 미역국. 미국 가지고 안 된다 이거예요.

중국도 이번에 학생들을 말이에요, 제일 천재적인 학생과 교수들을 데려다가 교육했어요. 미국, 그 다음에는 소비에트, 그 다음에는 중국의 유명한 사람들을 데려와서 교육한 것입니다. 중국 소련이 전부 원치 않았어요. 원치 않았지만 안 할 수 없어요. 이미 그 배후에 기반을 다 닦았다구요. 소련이 부정할 수 없고, 중국이 레버런 문을 잘라 버릴 수 없게 되어 있어요.

*중국과 소련이 모두 다 ‘저것은 아무런 힘이 없다. 뿌리가 없다. 돈 케어(Don't care;신경 쓰지 말라)!’ 하지만, 레버런 문은 ‘돈(Don't) 돈 케어!’ 한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부정의 부정은 긍정이 돼요. 반대편의 이쪽은 정(正)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중국이 제일 무서워하는 것이 레버런 문이에요. 시 아이 에이(CIA), 에프 비 아이(FBI)가 아니에요. 소련도 그래요. 미국도 나를 무서워하지요? 요전에 뭐인가? 패러컨을 협조하는데 ‘와, 공화당인 줄 알았더니 아이고, 민주당 편 됐구만! 레버런 문이 왜 그래?’ 하고 야단이에요. 여기 미국 식구들도 ‘선생님이 왜 그래?’ 이러고 있어요. (웃음)

하나님이 뭐예요? 예수가 뭐예요?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어요. 기독교의 원수가 누구냐? 패러컨이에요. 중국의 원수가 누구냐 하면 소련이고, 소련의 원수가 누구냐 하면 중국이에요. 그들을 사랑하라고 했으니 사랑해야지요. 사랑했어요, 안 했어요? 레버런 문이 소련과 중국과 미국을 사랑했어요. 중국이 미국을 사랑하나요, 소련이 중국을 사랑하나요? 다 못 해요. 못 하는데 레버런 문만이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뜻 앞에 일등 가는 거예요, 꼴찌 가는 거예요? 누가 챔피언이에요?

*이 땅 위에 있어서 하나님도 그러한 챔피언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레버런 문은 일생 동안 핍박을 받으면서 그러한 기반을 닦았습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8단계를 통과해 가지고 승리의 기반을 닦았습니다.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에 의해서 하나님이 해방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누구에 의해서 하나님이 해방을 받았다구요? 레버런 문에 의해서 하나님이 해방을 받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레버런 문이 해야 될 것이 무엇이냐 하면, 원수를 구원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창조이상을 이루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으로 말미암아 북한이 구원을 받고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미국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문제에 관여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모슬렘세계도 품어 주었습니다. 원수인 미국도 살려 준 것입니다. 선생님이 모든 것을 다 품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은 원수가 없습니다. 기독교권, 모슬렘권, 흑인세계와 백인세계뿐만 아니라 영계의 지옥까지도 원수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가정 기반 위에서는 형제들입니다. 그렇게 레버런 문이 하나님을 해방해 주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주관권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나중에는 왕좌까지 해방해 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