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자리에 올라왔으니 낮은 자리에서 못사는 나라를 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최고의 자리에 올라왔으니 낮은 자리에서 못사는 나라를 구해야

이렇게 되면 레버런 문이 최고의 자리에 올라가서 앞으로 미국 대통령이 나를 찾아올 날이 멀지 않았다고 본다구요. (환호와 박수) 만나 줘야 되겠어요, 안 만나 줘야 되겠어요? 어떤 날 만나게 되면 아프리카의 제일 작고 못사는 나라의 세 사람을 만나고 나서 만나야겠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요? 안 만나도 좋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네 번째, 다섯 번째로 만나는 거예요. 춘하추동, 겨울을 지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은 제일 높은 데 왔기 때문에 제일 낮은 나라에 가 가지고 그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있는 정성을 다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멤버들도 지옥 밑창까지 내려가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녹음이 잠시 중단됨)

크고 빠르기 때문에 순식간에 지나가는 거예요. 사는 거예요, 지나가는 거예요? 지나가는 것입니다. 360도 다른 곳을 간다구요. 빨리 가더라도 360도를 거친다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못사는 섬나라도 미국 사람에 지지 않는 후원을 해주어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되는 거예요? 영계에 가야 되겠어요, 뼈를 만들어야 되겠어요?「그러고 나서요?」그러고 나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는 거지. 뼈가 되어야 되겠느냐, 영계에 가야 되겠느냐? 개인?가정?종족, 전부가 하늘 끝까지 통할 수 있는 백본(back bone;중추)을 만들어야 돼요. 빨리 돌면 백본이 커 가는 거예요. 가운데 남아 가지고 글로벌(global;지구성의)이 된다는 거예요.

자, 문 총재를 따라가겠어요?「예스.」예스 대신 노 하라구요, 노. 솔직히 얘기해요. 힘들어요.「노!」(웃음) 아니에요. 케이 엔 오 더블유 노(know)의 노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 육계에 뼈다귀, 중심이 없어요. 뼈다귀가 되어 주고받고 빨리 빨리 돎으로써 이 뼈다귀가 원형이 되는 거예요. 많은 게 자꾸 가면 그렇게 돼요. 뼈가 없어요. 뼈가 없다구요. 하나의 뼈가 되어야만 하나의 몸을 이룬다구요.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참부모의 맺혀진 뼈가 이 우주를 안고 남을 수 있어야만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