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의 모델이 되는 참가정이 나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의 모델이 되는 참가정이 나와야

(판서하시며) 이것이 지금 여기 와서 이렇게 된 거예요. 여기서 가정을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참부모가 나와야 되고, 참형제가 나와야 되고, 참국가가 나와야 되고, 참세계가 나와야 돼요. 기본이 이거예요. 이것이 모델이에요. 가정을 확대한 것이 종족이요, 나라가 되고, 세계가 돼요. 중심 순이 뭐냐 하면 가정이에요. 이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종족을 잃어버렸고, 민족?국가?세계를 잃어버렸어요.

*개인이 없고 가정이 없습니다. 완성의 이상이 없다구요. 거기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의 완성이 이루어져야 됩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하나님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의 모델이 가정입니다. 그러니까 가정은 공식과 같은 것입니다. 알겠어요?

미국과 같은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의 세계는 망합니다. 미국이 이와 같은 무서운 환경 가운데 있다는 사실을 몰라요. 어느 누구도 가정을 구할 수 있는 길을 모릅니다. 하나님이 없으면 가정을 구할 수 있는 길을 찾을 수 없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가르쳐 주지 않으면 알 길이 없습니다. 그러한 가정만 구할 수 있다면 종족?민족?국가?세계 등 모든 것은 다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귓맛이 좋지 않지요? 미국의 뉴욕이라든가 워싱턴 에어리어(area;지역)는 지옥 중의 지옥입니다. 제일 어두운 곳이에요. 섬나라처럼 사람들을 한 10리나 가야 한 사람씩 만나고, 하루 종일 만나야 열 사람 만날지 말지 한 데 가서 살면 거기에서는 본심이 눈을 뜰 수 있는 거예요. 그런 환경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자연 환경이 80퍼센트 되고 사람 환경이 20퍼센트 되어 가지고도 균형을 취하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도시에 있는 사람들을 시골로 쫓아내서 공해문제와 환경문제를 해결해야 된다구요. 인류가 3백년, 3세기를 어떻게 남아지느냐 이거예요. 그러니 내쫓아야 돼요. 원자포로 자기 나라를 폭파시켜서라도 쫓아내라는 거예요. *특히 선진국가들에 있어서 말이에요. 알겠어요?

도시가 문제라구요. 마약, 범죄, 에이즈 등 복잡한 문제들이 많습니다. 듣는 것, 보는 것, 느끼는 것들이 전부 다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들로부터 어떻게 도망을 갈 것이냐? 그러니까 시골로 흩어져야 됩니다. 안 그래요? 여러분이 선생님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지금은 시골에 가서도 문화생활을 다 할 수 있어요. 인터넷이 있지, 이메일과 전화가 있지, 어디 가든지 다 마찬가지예요. 저 산꼭대기, 로키산맥 같은 7천 미터 이상 되는 곳에서도 말이에요, 인터넷을 통해서 세계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똑똑한 레버런 문은 남미 시골로 가는 거예요. 모기가 많지만 공기가 좋고, 물이 좋고, 태양 빛이 좋아요. 바다도 보라구요. 태평양 섬에 가더라도 공기 좋고 물이 좋아요. 공해가 없지, 환경은 더 좋지…. 자연과 더불어 얘기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자연에 가까운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