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을 중심으로 일본 미국이 하나돼 도서국가를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유엔을 중심으로 일본 미국이 하나돼 도서국가를 하나 만들어야

자, 오늘 주일날 예배를 몇 시간 봤어요?「네 시간입니다.」이게 다 필요한 얘기라구요.

결론이 부모의 나라, 형님의 나라만 되는 날에는 모자협조시대가 아니고 부자협조시대이기 때문에 어머니가 없더라도 세계는 살아갈 수 있다 이거예요. 어머니는 다시 얻어오면 되는 거예요.

지금까지 부자관계, 가인 아벨을 찾는 놀음을 했어요. 어머니 아버지를 세우는 놀음이에요. 어머니 배속에 가인 아벨의 쌍둥이를 뱄어요. 어머니 배속의 자궁 가운데 아시아 대륙과 남북미 대륙이 있는데, 이것이 싸우게 되어 있어요. 기독교문화권과 일본이 투쟁할 수 있는 것을 평화로 이끄는 일은 선생님이 아니면 안 돼요. 그러면 어디를 중심삼고 하느냐 하면 태평양 한복판이에요.

미국이 아벨이고 남북미가 기독교니만큼 아시아가 맨 맏아들이에요. 가인과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을 복귀하기 위해 기독교문화권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유엔을 중심삼고 하와이, 일본하고 미국이 하나되어 가지고 도서국가를 하나 만들게 될 때는 세계 국가는 참부모를 중심삼고 자동적으로 하나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래서 남북미에서 활동을 해 가지고 아시아에 그것을 갖다 심어 놓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육지에서부터 해양에 들어와 가지고 육지로 환원하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나라를 찾는 데 있어서 바다에서부터 말뚝을 박아 가지고 육지까지 꿰매야 된다는 거예요.

일본이 망했지만, 망한 일본이 어머니 자리에 있어요. 영국이 어머니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영국 대신 일본이 어머니가 되어 가지고 진주만의 하와이를 하늘나라의 도서국가로 세우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어머니의 사랑을 가지고 해야 된다구요. 하와이 섬은 아시아 대륙, 미 대륙, 어느 나라나 안 와 있는 백성이 없다구요. 다 와 있어요. 거기에 네 섬이 있는데, 일본도 네 섬으로 갈라져 있어요. 그래서 한 나라에 책임져서 전부 맡겼다구요.

그래, 주체 대상관계를 맺는 거예요. 이 하와이하고 일본이 하나된다고 할 때는 미국은 어떻게 해야 돼요? 반대하고 싸워야 되겠어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환영해야 됩니다.」환영을 어떻게 해요? 하와이 사람 뒤를 따라가야 되겠어요, 앞에 가야 되겠어요? *어떻게 생각해요? 앞으로 미국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일본한테 질 거예요, 이길 거예요?「이길 겁니다.」푸! (웃음) 일본이 어머니 나라이기 때문에 피와 살과 뼈까지도 하와이에 뿌려야 돼요. 낳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미국은 천사장 입장인데 장자의 자리이니 그것을 도와줘야 되는 거예요. 반대했다가는 뒤집어지는 거예요. 장자의 권한이 완전히 깨져 나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