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우수한 아들딸을 신학대학에 보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제일 우수한 아들딸을 신학대학에 보내라

우리 신학교가 미달이라는데, 어디 두고 보자구요. 그놈의 자식들 어디로 다 가는지 보자구요. 서울대학, 이름 있는 대학에 가지 말라고 우리 선문대학을 세웠는데 말이에요. 역사에 없는 단기간에 세계적인 대학을 만들려고 해요. 그때는 천년 공을 드려도 못 들어올 것입니다. 이방 나라, 이방 학교에 다니던 자식들은 입학도 안 시킬 거라구요. 오늘 이 말이 문제될 거라구요. 맨 꼴래미로 집어넣으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천대받아야 돼요.

지금도 그래요. 마음이 몸뚱이를 지배해야 될 텐데 몸뚱이가 마음을 지배하는 어미 아비가 돼 있고, 그런 자식이 돼 있어요. 그 말이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이제라도 전부 다 목을 쳐 가지고…. 서울대학이 뭐예요? 서러운 대학이 서울대학이에요.

지금까지 몸뚱이를 따라가서 돈벌이를 하기 위해 무슨 경영학과가 24대 1이라고? 곽정환!「예.」거기에 우리 통일교회 교인이 들어갔는지 모르겠구만. 이놈의 도적놈의 새끼들! 그것들은 뭐라고 할까, 가을에 단풍이 들어 떨어지는 잎처럼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중간에 떨어져야 돼요, 이것들 전부 다. 그런 간나 자식들은 두고 보지 않아요. 내가 복수해 버릴 거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순종으로 길러 가지고 축복을 시키려는데 여자가 있고 교회도 안 나오는 것들을 추천해 가지고 그 날부터 원수가 돼 가지고 갈라지게 만든 그놈의 자식들, 무책임한 간나들, 내가 무책임하게 취급할 거예요. 그것들은 선생님이 머리를 아프게 만들고 고통을 줄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 이 쌍것들아!

추천하는 것은 천사장의 역할이에요. 잘못되면 문제에 걸리는 것입니다. 정성도, 아무 내용도 모르는데 축복의 자리를 내줄 수 있어요? 그런 가짜들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샅샅이 조사할 거예요. 영계의 조상을 불러 놓고 재조사할 것입니다. 그거 준비해요. 조사하나 안 하나 보라구요. 법으로 정할 거라구요. 가짜들이에요.

자기 아들딸 가운데 제일 중요한 아들딸은 신학대학을 졸업시켜 가지고 고통 중에 있는 사람들을 지도하게 해야 돼요. 몸뚱이를 제어할 수 있는 주체력을 배양해야 할 것이 신학인데, 거기에서 뭘 하는 거예요? 선생님 말씀을 연구할 것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이놈의 자식들!

곽정환!「예.」이제부터 정리해야 돼. 선문대학이라든가 우리 기관에 자기 멋대로 시집 장가가서도 통일교회 부모의 공덕을 통해서 들어와 있는 사람들을 정리해야 돼요. 자기 자식들이 전통을 따르지 않고 슬쩍 해서 들어와 가지고 붙어 있어서는 안 된다구요. 그런 사람이 있나 없나, 조사해 보라구!「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