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서는 사랑의 체험이 있어야 방향성을 알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영계에서는 사랑의 체험이 있어야 방향성을 알 수 있어

여러분 몸 마음이 싸우나요, 안 싸우나요?「싸웁니다.」이 따위 노릇을 하기 때문에 몸뚱이 따라가기 좋아하는 패들은 지옥 직행이에요. 애들 타락하는 것을 보면 천사장도 못 돼요.

보라구요. 생리적 구조를 보게 될 때, 오목 볼록이라는 것이 사랑인데 사랑을 파탄시켜 놨어요. 지옥 중의 지옥을 가는 거예요. 호모가 뭐예요? 동물세계에도 없어요. 호모 알아요? 남자 남자끼리 결혼하는 거예요. 여자 여자끼리 결혼하는 것은 레즈비언이에요. 세상에! 동물세계에도 그런 것은 없다구요.

그러나 인간에 있어서 정욕이라는 것은 인간의 것이 아니에요. 정욕이라는 것은 하나님과 직결될 수 있는 거예요. 본래 정욕이 만날 수 있는 자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혈통과 일체 된 자리예요. 그 자리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힘이에요. 우주의 힘이에요. 이것을 이길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유교 같은 것도 ‘남녀칠세부동석(男女七歲不同席)’이라고 그래요. 종교계에서도 여러 영적 체험을 하게 된다면, 싸움이 뭐냐 하면 남자 여자의 싸움이에요. 무슨 싸움이냐? 그 싸움이에요. 여러분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그렇지, 신비스러운 경지, 본원에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미남자, 미녀가 벌거벗고 와 가지고 유혹하는 거예요. 벌거벗고 타락했다구요. 알겠어요?

여자가 정성들이고 하나님 앞에 가까이 가겠다고 하면 미남자가 와 가지고 앞에 안기고 그 생식기를 대고 안아 달라고 그런다구요. 그래,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남자에게는 꿈에도 생각지 못할 미인이 나타나 그걸 대고 안아 달라고 하는 거예요. 그걸 힘있게 안으면 끝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가 만나 오빠 뭐 어떻고 친구 하는데, 친구의 고개를 넘어서 거기에 다 가서 부딪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돼 있나요, 안 돼 있나요? 여러분은 결혼했지요? 16세면 여자의 눈들은 남자, 남자의 눈들은 여자로 향하는 거예요. 그런 것 체험했어요? 했나, 안 했나?

여자가 혼자 살면 사랑을 몰라요. 저나라는 사랑의 세계인데, 중앙?상하?전후?좌우 동서남북이 다 차 있는데, 사랑의 체험이 없으면 방향을 몰라요. 모른다구요. 지상에서 사랑을 체험해야 내가 동쪽 해 돋는 나라에 해맞이 해 가지고 사랑하는지, 사랑을 받아 가지고 서쪽에 있는지, 또 그 다음은 동서가 상대적으로 되어 있는데 남쪽 북쪽이 되어 있다구요. 자기가 그 감각을 몰라요. 방향성을 잊어버린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중앙에 있는 하나님이 수직에 서면 하나님이 계신 자리를 찾아갈 도리가 없어요. 천년 만년 정성들여도 알 수 없다구요. 석가도 별수 없어요. 그것을 맞추지 못했기 때문에, 알지 못했기 때문에 할 수 없어요. 저나라에 열매와 같이 돼 있는데 땅에서 생겨나지 않은 그 생각이 저나라에서 생겨날 수가 없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