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모든 것은 아기를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모든 것은 아기를 위한 것

여자의 몸뚱이를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가슴이 뚱뚱한 것이 자기 때문이에요? 또 궁둥이가 큰 것이 뭐예요? 여자들 걷는 것을 보면 궁둥이가 젓는 것이 커요. 이렇게 이렇게 된다구요. 여자들을 보게 되면 아기 낳은 여자인지 대번에 알아요. 궁둥이가 커 가지고 다리가 이렇게 벌어져요. 궁둥이 큰 것이 자기 때문에 궁둥이 큰가요? 누구 때문이에요? 누구 때문에 그렇게 커요? 골반이 열렸다 닫히기 위해서는 무엇 때문에 그 골반이 열려요? 소변 볼 때 열리나요, 똥 눌 때 열리나요? 궁둥이의 골반이 아기 낳는 힘 이상 주지 않고는 암만 하더라도 열리지 않습니다. 뭐 때문에 궁둥이가 크다구요? 말해 봐요.「아기 때문에!」아기 때문에! 한번 해봐요.「아기 때문에!」아기 낳겠어요, 안 낳겠어요? (녹음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아기 안 낳겠다는 이놈의 간나들은 벼락을 맞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백인 세계는 자꾸 인구가 줄어가요. 그거 없어지겠나요, 남겠나요? 한국도 문제예요. 흑인 같은 나라는 문란해요. 성 문란한 패들이 많아서 한 사람이 뭐 수십 명을 상대해서 아들딸을 서른 여섯 명을 낳은 사람도 있어요. 어머니 하나예요. 너는 몇이나 낳겠나? 계란은 몇 알까지 낳나? 매일같이 낳지요?「예.」악어 같은 것도 보게 되면 80알, 90알을 낳아요.

그러니까 동물들의 주인인 사람이 동물만큼 새끼를 못 낳겠어요? 답변해 보라구, 웃지 말고. 자연현상인데 그것을 갖추어서 풀지 않거든 병이 난다구요. 어디인가 수축되어 버려요. 부정당한 거기에서는 반드시 수축되기 때문에 수축당한 것이 뭐냐 하면, 아기를 못 낳게 되는 거예요. 남자들 정자 수가 다 틀려요. 남자 여자가 사랑할 때 정자 수가 3억5천만 마리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거기서 사는 것은 한 마리예요. 그 모든 자리를 뚫고 올라갈 수 있는 것이 힘 있는 거지요. 여자가 갖고 있는 걸 뭐라고 그러나요? 난자, 난자가 사는 파이프를 통해 올라가서 자궁에 들어가 가지고 만나야 된다구요. 자궁에 두 길이 있어 가지고 뚫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뚫고 올라가려니까 히말라야산맥 에베레스트산보다도 더 높을까요, 낮을까요? 더 높아요. 높은 것을 바라기 때문에 그렇게 돼 있는 거예요. 인간은 높은 곳, 최고를 바라는 욕망이 생기는 거예요.

아기 씨는 남자에게 있지요? 3억5천 마리나 되는 그 가운데서 싸워 가지고 부딪쳐서 최고에 올라갈 수 있는 그런 용기와 본래의 그 가치를 가졌기 때문에 올라갔기 때문에, 여러분 욕심은 천하를 다 내 수중에 다 넣었다 하더라도 더 높은 것을 가지려고 한다구요. 다 욕심을 갖고 있지요? 안 갖고 있어요?「갖고 있습니다.」욕심을 가져서 뭘 할 거예요?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했기 때문에 만물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어요. 돈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어요. 알겠어요? 하나님이 돈이 필요하겠어요?「필요 없습니다.」돈은 얼마든지 만들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