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주기적인 순환 법칙을 통해서 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모든 존재는 주기적인 순환 법칙을 통해서 커

그렇기 때문에 돈도 필요 없고, 그 다음은 지식도 필요 없어요. 전지전능하신 지식의 대왕마마예요. 능력의 대왕이에요. 정치 뭐 대통령, 똥통령이에요, 똥통령. 하나님이 대통령이 부럽겠어요, 한국 대통령? 개새끼들이나 좋아하지.

나 문 총재는 한국 대통령 줘도 안 해요. 요즘에 남북의 모든 대가리 큰 녀석들이 ‘아이구, 남북통일은 문 총재가 아니면 안 됩니다.’ 하고 있어요. 자기들이 암만 해야 안 되는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북한을 둘러싼 중국 자체가 지금 ‘유교로 돌아가자. 유물론 사상은 안 된다.’ 그러고 있어요.

그래, 소련도 옛날에 기독교를 공산당이 때려잡은 거라구요. 차르 정부를 레닌이 폭격해 버렸다 이거예요. 지금 공산주의도 공산주의 가지고 안 된다 이거예요. 몇천년 동안 남아 온 것이 종교라구요. 전세계 인류의 75퍼센트 이상이 종교권에 있어요. 그렇지요? 중국은 유교권이고, 또 소련도 러시아 정교권이에요. 인도는 어때요? 인도는 종교 전시장이라구요. 일본도 잡교 종교권, 또 미국도 종교권이에요.

거기에 김정일이 주체사상 가지고 되겠어요? 주체사상이 뭐예요? 자주성, 창조성, 의식성이에요.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뭐 의식이 필요하고 주체성이 필요하고 창조성이 필요해? 똥개 같은 소리라구요.

진화론이 뭐예요? 그냥 그대로 아메바에서부터 원숭이까지 가기 위해서는 종의 구별이 얼마나 엄격한 줄 알아요? 하루살이 같은 것이 말이에요, 8년 동안 수중에 있다가 공중에서 난무하는 결혼식을 하고는 죽어요. 사랑이 그렇게 귀한 것이라구요.

여러분도 사랑하고 싶어요? 여자가 필요해? 이놈의 도둑놈들, 남자로서 남자가 진짜 되었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 가지고 사랑하게 되어 있어요. 안 그러면 비법적이에요. 허락하지 않은 상대를 잘못하면 법의 치리를 받아야 돼요. 하나님 편에 속한 것을 도둑질해 가지고 사랑했으면 하늘나라 법의 치리를 받는 거예요. 순리적 이치라구요.

도둑이 뭐예요? 남의 물건을 갖다가 자기 물건같이 취급하는 거라구요. 그거 지옥 가야지요. 아메바에서 수천 단계의 종의 구별이, 고개가 있어요. 사랑의 길에서 천년 만년 종을 남기기 위해서는 수놈 암놈이 사랑해 가지고 자기 종족을 보호하기 위한…. (녹음이 잠시 끊김)

여러분, 균까지도 플러스 마이너스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요? 3백만 배 현미경으로써 확대시킨 것에 여성 남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천지가 다 그 원칙에 다 물려 있는 거예요.

그래, 개미 새끼들도 말이에요, 종류에 따라 다르지요? 왕개미도 있고 졸개 개미도 있지요? 벌도 왕벌이 있고 졸개 벌이 다른데, 왕벌하고 졸개 벌하고 쌍 붙이면 새끼가 나요? 아이고, 정성들이고 천년 기도하면 새끼가 나와요? 이놈의 자식들! 돌연변이가 뭐예요? 환경을 무시하는 자기 논법을 적용시키기 위해서 갖다 붙인 거예요. 돌연변이면 언제든지 그 환경에서 주기적으로 생겨야 된다구요. 우주의 모든 존재는 주기적인 순환 법칙을 통해서 커 가는 거예요. 잘 돌게 되면 커져요. 자연 이치를 다 알아야 된다구요. 오관이 다 썩어 가지고 뭐 어떻고 어떻고…. 똥바가지 썼는데 그걸 좋다고 맞추고 있다구요.

거기에 습관 되면 그렇지요. 한국 사람들은 김치하고 깍두기를 좋아하지요? 깍두기하고 고추장. 미국에 가게 되면 치즈니 무엇이니 갖은 무엇을 갖다 해주더라도 싫어요. 언제든지 전부 다 고추장 김치를 찾아요. 호텔 같은 데 김치 냄새가 나면 전부 도망간다구요. 냄새가 이상하다고 해서 사건이 벌어져요. 딱 마찬가지예요.

똥통에 살면서 거기서 자랑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 자랑하지, 이놈의 몸뚱이? 쓰레기통에 가 가지고 회전하는 면도칼로 베겠으면 후루룩 종으로 횡으로 날려 버려도 시원찮은 거예요, 이게. 이건 뭐예요? 천사장이 하나님의 부인 될 수 있고 하나님의 혈족이 될 수 있는 해와를 망쳐 가지고 도둑질해다가 번식한 거예요. 핏줄이 달라졌기 때문에 하나님이 지금까지 고생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