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품이 되기 위해서는 흑백의 조화를 이루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걸작품이 되기 위해서는 흑백의 조화를 이루어야 돼

타락을 모르면 하늘나라에 갈 도리가 없어요. 핏줄이 잘못됐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핏줄이. 잘못된 어머니 아버지의 핏줄은 사탄이 소유했어요. 아버지 핏줄을 연결시킨 역대의 모든 조상들도 사탄 편의 혈통을 연결시킬 수 있는 괴물들이에요, 전부 다. 천도를 파괴시킨 무리들이에요. 거기에 사는 나라도 하나님과 반대의 나라예요.

요즘에 끝날이 됐기 때문에 하나님이 없다는 패들이 날뛴다구요. 여기 하버드 같은 데, 아이비 리그 대학 같은 데는 88퍼센트 90퍼센트 이상이 하나님을 몰라요. 완전히 사탄 편이에요. 그래 가지고 남녀 평등권이라 하는데 사랑이 취미예요? 아들딸이 취미로 생겨나요? 나라가 취미로 말미암아, 재미있는 놀이터에서 나라가 생겨나요? 핏줄을 연결시키는 것이 쉬워요? 제일 어려운 거예요.

하나님이 수천만년 고생해 가지고 닦아 나왔으니만큼 인간은 그 몇십 배 고생을 해야 돼요. 불가능한 거예요, 하나님이 상속하지 않는 한. 그래 2천6백년 된 그런 석가가 얼마나 도를 닦고 얼마나 독신생활하고 얼마나 고생을 많이 했어요? 고생을 많이 했더라도 저나라에 가보니까 석가가 잘못했어요. 법이에요, 법. 불교 하면 법이에요. 상대세계밖에 몰라요. 하나님이 주인 된 것을 몰랐어요. 아버지인 것을 몰랐어요.

유교도 그래요. 유교도 인격적 신을 몰라요. 하늘은 가르쳐 줬어요. 공자님 가라사대 ‘위선자(爲善者)는 천보지이복(天報之以福)하고 위불선자(爲不善者)는 천보지이화(天報之以禍)니라’ 그랬어요. 하늘이 있다는 거예요. 하늘은 막연해요. 인격적인 신을 몰랐어요. 인격 하게 되면 남자 여자와 마찬가지로 심정이 있어야 돼요. 지?정?의(知情意)가 있어야 돼요. 그 다음은 가치관에 있어서 진?선?미(眞善美)를 갖추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그것이 자기들의 미술적인, 예술적인 아름다움에서 내가 사랑을 중심삼고 화해 살 수 있는 환경을 이룰 수 있어야만 인격을 이루는 거예요. 예술이라는 것은 혼자 안 돼요. 걸작품은 혼자 안 된다구요. 걸작품이 되기 위해서는 흑백의 조화를 이루어야 돼요. 흑백의 조화는 남자가 낮이라면 여자는 뭐냐 하면 밤이에요. 알겠어요?「예.」

언제나 밤이 오게 되면 이슬이 맺히지만 아침이 되면 이슬이 떨어져요. 그것 알아요? 밤에 이슬이 맺히면 아침서부터 낮에도 이슬이 맺히면 좋겠다 하겠지만 그렇게 안 돼 있어요. 여자라는 것은 햇빛을 받게 된다면 거기에 반사 행동을 해야 돼요. 열이 오면 전부 다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 말은 뭐냐 하면, 남편을 만났으면 이슬 된 그 모든 자체도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무슨 독재가와 같은 얘기를 하는구만. 알겠어요? 이슬이 아침 햇빛만 떠오르기 시작하면 없어지기 시작하나요, 안 하나요? 없어져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