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위해서는 생명을 던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위해서는 생명을 던져야

그러면 ‘힘!’ 하는데, 힘이 뭐예요? 무슨 힘을 원해요? 돈을 갖겠다는 욕심이 아니에요. 권력을 갖겠다는 욕심이 아니에요. 지식, 권력, 돈은 필요 없어요. 핏줄을 상속하는 힘이라구요. 그러니까 남자는 죽더라도 여자가 필요해요. 참사랑을 위해서는 생명을 던져야 돼요. 죽더라도 절대 필요한 것이 뭐냐 하면 남자 앞에 여자예요. 여자들도 ‘아이고, 내가 여자로 괜히 태어났다.’ 하지 말라구요.

여자가 얼마나 복덩이인지 알아요? 포동포동 이게 다 복덩이예요. 복이에요, 복. 남자들은 만져 보라구요. 뼈다귀밖에 없어요, 뼈다귀. 닭 같은 것을 잡더라도 수탉은 먹을 것이 없어요. 암탉은 포동포동해요. 소도 잡는데 제사 소는 암소를 잡아요. 그런 것을 다 알아야 돼요. 천지 이치가 그래요. 여자가 쿠션이 있나요, 남자가 쿠션이 있나요? 여자가 쿠션이 되는 궁둥이가 이렇게 크기 때문에 여자는 깔려 살아야 되고 앉아서 살아야 돼요.

아기들을 많이 길러야지 어디 나가 일하고 살아, 쌍 도적놈의 간나들? 제멋대로 살았다는 거예요. 궁둥이가 크니까 하루 종일 앉아 있더라도 다섯 아기가 싸움하는 판에 앉아 가지고 코치할 수 있지만, 남자는 세 시간만 앉아 있어도 궁둥이가 아파 가지고 나가야 돼요. 해보라구요. 앉아서 싸우는 데는 여자한테 못 당해요. 알겠어요?「예.」남자가 여자보다 젖통이 크면 어떻게 되겠어요? 남자도 그렇고 여자도 그렇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둘이 맞대 가지고 키스를 어떻게 해요? 궁둥이도 맞추어야 되게끔 돼 있는 거예요. 공중에 머리가 떠요.

그래, 키스부터 먼저 해요, 사랑부터 먼저 해요? 여기가 소생이고 그 다음은 가슴이 장성이고, 세 번째가 사랑이에요, 사랑. 그렇기 때문에 키스하고 가슴을 만져 주면 다 끝나요, 여자들은. 나는 몰라요. 원리가 그래요. (웃음) 왜 웃어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디 가서 남자들은 여자 궁둥이를 만지고 궁둥이에다가 대고 싶어하는 것이 남자의 성격이에요. 남자는 51분마다 여자를 한 번 생각하게 되어 있어요. 그것 알아요? 그것도 모르는 것이 남자야, 이 쌍것들!

그렇게 재촉해서 사랑해야 하나님을 찾아간다는 거예요. 그렇게 열렬한 사랑을 하고 하루에도 몇 번이에요, 24시간이면 30번 가깝게 여자를 생각하는 거예요. 알뜰한 내 사랑이라고 하니 그거 얼마나…. 남자들이 포켓이 왜 많은지 알아요? 여기에 집어넣고 다니고 싶고, 저기에 집어넣고 다니고 싶고, 전부 다 갖다 주고 싶어하는 거예요. 남자들은 그렇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지갑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요. 호주머니를 몇 개 달고 있나요? 요즘에는 열 개가 넘더라. 보통 몇 개예요? 하나 둘 셋, 그 다음은 넷 다섯 여섯 일곱, 여기도 포켓을 달았더라구요. 여자는 없어요. 스커트에 포켓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무엇에 쓰겠어요? 포켓이 없잖아요? 핸드백이라도 하나 붙들고 다니면 되지요. 요즘은 여자가 륙색을 지고 다니는 바람이 불어서 남자들이 따라가요. 또 목걸이 하는 것도 남자들이 따라가요. 귀고리도 따라가요. 모든 좋은 것은 누가 먼저 하느냐 하면 남자가 먼저 해요, 여자가 먼저 해요?「여자가 먼저 합니다.」남자는 심부름꾼이지요. 왜? 공을 들여야 돼요. 왜 여자한테 공을 들어야 돼요?

그래, 남자가 여자를 따라가야 돼요, 여자가 남자를 따라가야 돼요? 타락 안 했으면 여자가 남자를 따라가게 되어 있어요. 남자가 꽃인가요, 여자가 꽃인가요?「여자가….」남자는? 꽃을 찾아다니는 나비와 벌이에요. 그게 남자를 말하는데 남자는 함부로 살면 안 돼요. 벌이 암만, 나비가 암만 날아다니더라도 자기 맛있는 꿀을 찾아다니는 거예요. 함부로 가 먹지를 않아요. 좋은 꿀은 함부로 먹지를 않아요. 절개가 있는 벌의 꿀을 먹어야 만병통치가 되는 거예요. 잡동사니는 병이 되지 건강의 원소가 못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