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하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하는 시대

그래, 부모님의 축복을 받은 아무 가정이에요. 그것은 사탄세계와 구별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와 합하지 않아요. 그때 참부모의 축복받은 아무개라는 것은 사탄세계와 구별되어 있다는 거예요.「그 전의 기도는요?」이 전에 말이에요. 이 전에 ‘참부모의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하고 기도할 때 그 축복이 뭐냐 하면 사탄세계와 격리되어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런 생각을 하고 기도하는 사람이 얼마나 됐느냐가 문제라는 거지요.

타락 이후의 사탄권과의 관계가 완전히 정리됐다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 그 전에는 무슨 이름으로 기도했어요?「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자기의 이름으로 기도할 수 있는, 자기 주체성이 없었어요. 거기에서 기도하는 것이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아무개의 이름이에요. 달라지는 거예요. *그것은 사탄 편과 완전히 단절되었다는 것입니다. 내적으로 뿐만 아니라 외적으로도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 다음엔 뭐예요? 축복 중심가정이라고 그래요, 축복 중심가정. *축복 중심가정은 타락세계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아담과 해와가 타락하기 이전에 하나님의 심정세계와 연결되어 있던 그러한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축복 중심가정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완성된 가정으로서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가정을 대신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한 자리에서는 기도를 대신해서 보고를 드리는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의 가정에서는 기도를 할 필요 없이 보고를 드리면 된다는 것입니다. 날마다 보고를 드리면서 이상세계를 이루어 나가는 것이 완성한 아담가정의 나아갈 길입니다. 그러한 새로운 무엇이 없으면 보고할 수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거기에서는 메시아도 필요 없고, 종교도 필요 없습니다. 왜 그렇느냐 하면 모든 것을 다 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모든 것을 다 알지요? 참부모가 다 가르쳐 주었습니다. 매일 아침에 훈독회를 하지요? 그 시간을 통해서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 그리고 하나님의 심정세계까지 다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아는 거예요.

그래서 언제든지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개인은 가정을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가정은 종족을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종족은 민족을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민족은 국가를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국가는 세계를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그렇게 하나님의 자리까지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그 모든 투입을 받아 가지고 어떻게 하느냐? 그 모든 것을 아들딸에게 투입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그렇게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라구요. 그렇게 돌아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