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은 미국을 위해 모든 것을 투입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은 미국을 위해 모든 것을 투입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모든 것을 너무나 많이 알고 있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24년 동안 기도도 안 했어요. 이 몸뚱이를 가지고 사탄세계를 굴복시키는 거예요. 사탄이 이 몸뚱이에 뿌리를 박고 있어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진리를 아는 거예요. 사탄세계가 어떤지 알아요. 마찬가지로 선생님을 알았으면 행해야지요. 그러니까 매일 같이 그 성과를 보고할 수 있는 자리에 서라는 것은 이론적인 결과예요, 이론적인 결과. 막연하지 않아요.

*그렇게 일생동안 실적을 쌓아 가지고 천국으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올바른 노정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다 알고 있어요. 변명을 할 수 없다구요. 여기 미국, 서양 식구 여러분들 말이에요. 얼굴이 잘생겼다고 뭐 가치가 있어요? 뭐 잘산다고? 미국은 망해요. 망하고 있어요. *미국 사람들의 칸셉은 개인주의로서 사탄 편입니다. 상대를 인정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천사장의 입장에 있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미국 문화의 모든 것들을 부정해야 됩니다. 젊은이들이 문란해지고, 가정들이 무너지고, 그리고 에이즈가 만연하고 있잖아요?

이와 같은 미국을 누가 구할 거예요? 아무리 유명한 아이비리그(미국 동부의 10개 명문대학을 말함) 출신의 지식인들이라고 하더라도 그 사람들이 미국을 구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주권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레버런 문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부시 대통령도 조찬기도회를 원하고 있어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다 빼앗겨 버려요. 목사들이 이제 선두에 섰지요? 국회의원들이 그렇지요? 대사들이 그렇지요? 여러분보다 앞서 있어요. 먼저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먼저 되어 거꾸로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렇게 될지 몰라요.

통일교회 수십 년 있으면서 뭘 했어요? 리절트(result;결과)가 뭐예요? 선생님은 개인으로서 미국 와 가지고 핍박받는 그런 환경 가운데서 미국 국민을 붙들고 이렇게 해 가지고 세계 정상을 넘을 수 있게 길을 다 닦아 놓았는데, 여러분은 뭘 했어요? 내가 돈 벌기 위해서 미국 젊은이들을 착취했어요? 통일교회 사람과 돈과 레버런 문 자신을 완전히 투입했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거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여러분은 그래서 뭘 하려고 그래요? 세계와 하늘을 위해서 레버런 문에게 빚진 것을 갚으라는 거예요. 나한테 갚으라는 게 아니에요.

미국이 기독교문화권인데, 기독교가 승리해 가지고 지상지옥을 지우고 천국을 만들어 주고, 천상의 지옥을 해방해야 돼요. 그걸 레버런 문 혼자 해방한 것 아니에요? 2차대전 직후에 하려고 했던 것을 미국이 반대했기 때문에 뒤집어 박은 거예요. 40년 걸려서 뒤집어 박아서 여기 왔어요. 이제는 눈을 뜨고 보고 가야 할 방향이 하나이지, 둘이 아니에요.

미국의 방향, 독일의 방향, 중국의 방향, 소련의 방향…. �! 한 방향이라구요. 그런다고 지금 일본도 나를 무서워해요. 미국도 ‘아이구, 레버런 문이 모든 것을 다 정복하고 있다.’ 하면서 나를 무서워하고, 소련이 나를 무서워하고, 전부 다 무서워하는 거예요. 나 아무것도 없어요. *그렇지만 세상이 레버런 문을 이길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런 자신을 가지고 했기 때문에 그렇게 됐어요,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