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선을 철폐할 수 있는 것은 진리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국경선을 철폐할 수 있는 것은 진리밖에 없어

탕감시대는 지나갔어요. 이 탕감시대를 넘기 위해 하나님이 수고하고 모든 성인들이 수고하고 선생님이 역사 과정에 몇천 년부터 지금까지 수고한 모든 전체 희생의 대가를 치렀다는 것입니다. 그걸 생각할 때, 여러분도 사탄 혈통에 지금까지 잠겨 있는 거예요. 벗어나지 못했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연결된 뿌리가 너덜너덜 하다는 거예요. 미국이면 미국이라는 칸셉, 독일이면 독일 칸셉, 사탄세계의 누더기와 나일론 줄을 전부 달고 있다는 거예요. 그걸 끊어버려야 돼요. 완전히 끊어버려야 돼요. 내가 하버드 나오고 뭐 통일교회 뭐고 이러고 하는 것 전부 ‘퉤!’ 침 뱉는 거예요. 사탄세계에서 더럽힌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지금 국가를 넘어 세계로 넘어갈 때 예수님이 나라를 못 찾던 것을 찾을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입적이 가능해요, 입적. 선생님이 유엔을 중심삼고 유엔의 주권과 유엔의 백성과 유엔의 땅까지 마련해 놓고는 국가에 있어서 남북이 통일되면 넘어가게 돼 있어요. *유엔의 나라가 없잖아요? 어떻게 유엔의 나라를 세울 거예요? 아무리 미국, 소련, 중국과 같은 큰 나라들이 있다고 하더라도 유엔 나라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도 없지요? 지금까지 하나님의 나라가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레버런 문을 사랑하지만 보호해 줄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참아버지가 유엔 국가를 세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주권과 백성을 중심삼은 국가를 말이에요. 그런데 지금 땅이 없습니다. 통일교회의 본부가 있는 한반도도 둘로 갈라져 있습니다. 지금의 세계가 동서로 갈라져 있는 것도 아담의 가정에서 가인과 아벨이 갈라진 것으로부터 비롯된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두 문화권으로 확장된 거예요.

어떻게 그것을 하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냐? 정치나 종교의 힘을 가지고 하나로 만들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정치와 종교는 원수간이었습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미국에 와 가지고 핍박을 받았는데, 이제부터는 달라지는 것입니다. 외적인 세계는 점점점 내려가면서 사회를 잃어버리고, 가정을 잃어버리고, 부부의 사랑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내적인 세계에 있어서는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개인?가정?사회?국가?세계가 하나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유엔도 레버런 문의 뒤를 따라오고 있다구요. 아무리 그들이 훌륭한 자리에 있다고 하더라도 레버런 문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내적인 가치를 말이에요. 외적인 가치만을 가지고서는 세계를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유엔도 그렇다구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외적인 육신을 가지고 마음을 컨트롤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몸과 마음이 싸우고 있는 거예요. 안 그래요?

거기서부터 출발해 가지고 남자와 여자도 싸우고 있는 거예요. 부자간에도 경계선이 있습니다. 국가들간에도 수많은 국경선들이 있잖아요? 그것을 어떻게 철폐하느냐 하는 것이 메시아의 책임입니다. 그 경계선들을 철폐할 수 있는 것은 진리밖에 없습니다. 진리를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모델이에요. 여러분부터 경계선 철폐가 시작되어서 확장되어 나가야 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래요.」(*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런데 이놈의 자식들이 전부 다 알아 가지고 도적질 해먹고 있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