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은 취미생활이 지상천국의 생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은 취미생활이 지상천국의 생활

그래, 이제 여러분 때가 왔어요. 대신 전세계를 나눠주는 거예요. 선생님 대신 나눠주는 거예요. 선생님이 놀고 다 내버려도 다 아는 사람이면 실천할 수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성과를 보게 될 때 재미가 있을 것이고 취미산업 시대가 돌아온다 이거예요, 취미산업.

*하나님을 중심삼은 취미생활이 지상천국의 생활입니다.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아는 모양이구만, 웃는 걸 보니. 이제는 믿지 말라구. 누구 흉도 보이지 말고, 욕도 먹지말고 당당하라구요. 이제는 불교를 믿거든 석가모니를 시키는 거예요. 예수를 믿거든 예수를 시키는 거예요.

영계의 사령관이 누구인가요?「흥진님.」그런 거짓말이 어디 있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선생님보다 더 잘 알겠어요? 이렇게 물어 보면, ‘예스!’ 할 줄 알아야 된다구요.「예스!」참부모 이상이에요, 하나님 이상이에요? 이렇게 물어 보면 어떻게 대답할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하나님 혼자 못 해요. 여러분이 해줘야 돼요. 타락을 인간이 했으니, 타락 인간이 해줘야 돼요. 하나님이 할 것 같으면 벌써 다 했지요. *인간 시조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창조이상을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니까 창조이상이 이루어지지 못한 것은 타락한 인간의 책임이라구요. 그 잘못을 청산하고 본연의 자리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사다리나 로프가 있어야 됩니다. 그런 것이 없으면 본연의 자리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그거 사실이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거 몇천 년이에요? 하나님까지도 수고하는 그런 구덩이에 빠져 가지고 그거 해방하기 위해서 전부 메워 나왔는데 하나님이 거기서 올라와야 되겠어요? 위신을 세우고 다 그래야지요. 그걸 메워 평지를 만들고 도리어 세계에 히말라야산맥보다 높이 올릴 수 있는 자리에 하나님을 즉위시킨 것이 선생님이 이번에 끝내고 온 13일 행사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잠을 자고, 그것도 지금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높은 곳에서 빛을 비추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래 가지고 무지개 빛의 사랑을 모든 만물이 바라보고, 모든 사람들이 전부다 기어올라 보고 싶은 것 아니에요? 그거 싫다는 녀석은 죽어야지요. 죽은 사체예요. 내가 거짓말했어요, 내가 지금 사는 것을 보여줬어요? 어떤 거예요? 거짓말 아니에요?「아닙니다.」미국 사람들은 분석을 해 가지고 통계를 내보라고 하는 거예요. 통계, 통계.

레버런 문, 통일교회에 대해서 통계를 못 내 봤어요. 분석을 못 해 봤다구요. 이제부터 문제가 벌어져요. 이제 더블유 부시가 레버런 문 말대로 하면 유명한 미국에 없는 대통령, 왕초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봐요, 가능성이 아니라 그렇게 될 수 있다고 봐요, 못 봐요?「있다고 봅니다.」거짓말 마, 이 쌍것들아!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부)는 ‘아, 레버런 문은 거짓말쟁이 중에서도 최고의 거짓말쟁이다. 레버런 문은 세뇌를 시키는 데 있어서 챔피언이다.’라고 한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이 세뇌를 당해서 망했어요, 흥했어요? 여기 세뇌 다 당했다구. 망했어요, 흥했어요? 이렇게 들어갔나요, 이렇게 올라갔나요?「올라갔습니다.」그러면 올라갈 데 없어요? 이리 내려가야지요. 다 올라왔으면 내려가야 돼요. *무엇이든지 살아 있는 것은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면서 돌아간다구요. 이것이 세상의 이치입니다.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답변은 잘 하누만. 오늘이 좋은 날인지 답변하는 것이 기분이 좋다구요. 그래, 여러분 옳다고 하니까 좋아하고, ‘예스!’ 하는 게 뭐냐? ‘예스’ 하게 되면 한국 말로 지저스 크라이스트를 말해요. 한국 말로 지저스 크라이스트를 예수라고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