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참부모가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참부모가 되어야

여러분도 이젠 선생님이 필요 없지요? 선생님이 말한 내용을 두고 볼 때, 참부모가 필요해요, 하나님이 필요해요? 여러분 안에 다 있어요. 다 있다구. 하나님, 선생님이 여러분 마음속에 다 명령하는데 이놈의 몸뚱이가 움직이지 않아요. *몸이 타락한 세계와 연결되어 가지고 사탄 편으로 끌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몸이 원수라구요.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역사를 망친 원흉이 나에게 있어요. 하나님을 영어(囹圄)에 묶고, 지금까지 성인 성자들을 죽이고, 오시는 참부모까지 일생동안 죽이고 별의별 짓 다 했어요. 그 무도장이 어디냐 하면 몸뚱이예요, 몸뚱이.

이 몸뚱이가 잘먹고, 쉬고, 편안하기를 바라지요? 엔조이, 엔조이(enjoy;즐기다)! 엔조이가 뭐예요? 미국식은 웃고, 춤추고, 즐기는 것인데, 이게 사탄의 무대예요. 가정 파탄하고 전부 다…. 이제 성인들이 와 가지고, 예수님이 와 가지고 일 안 하면 목을 조르고 별의별 병을 주고 데려가는 거예요. 전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에게 돌아가 가지고 종교, 중요한 명령을 알아서 안 들으면 타락한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로 즉결 처분해 데리고 가요. 구원이 없어요, 이제는.

*천법으로 다스리는 것입니다. 그 법대로 하지 않으면 깨끗이 청산되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통일교회의 오래된 멤버들은 ‘아이구, 선생님이 도와주니 선생님이 오면 좋겠다.’ 이러고 있는데, 그럴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갔어요. 선생님이 구원역사를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공짜로 선생님이 이긴 그 기반 위에 있으니 선생님 중심삼고 하나님을 위하고, 하나님을 즉위해 세워 드리는 거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을 개개인이 즉위시키겠다고 해야 된다구요. 세계를 위해 품어 가지고 죽도록 하더라도 갚을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거 다 인계해 줬어요. 맞는 말이에요?「예.」

여러분은 선생님을 해방해야 되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여러분이 참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잊지 말라구요. 이제는 도와줄 수 없어요. 세금을 받아야 돼요, 이젠. 총생축헌납을 받아 가지고 뭘 할 것이냐? 장사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늘나라의 국가기관, 하늘나라의 청사를 만들어야 되고, 하늘나라의 교육관을 만들어야 되고, 하늘나라의 교회를 만들어야 돼요. 사탄세계가 아니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러니까 세금을 바쳐야지. 다 바쳐야 돼요, 다 바쳐야 돼. 타락해 더럽혀진 것은 그냥 못 써요. 정부 청사를 만들어야 되고 교회를 만들어 되고, 학교를 만들어야 돼요. 여러분은 잘먹고 살았지만 나는 유엔의 나라를 복귀하기 위해서 땅을 사고 이 놀음을 한 거예요. 선생님이 미국 와서 고생했어요, 잘살았어요?「고생하셨습니다.」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