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아담 심정권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4차 아담 심정권의 의미

그러니까 여러분에게 더 이상의 교육이 필요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심정까지 다 아는 거라구요. 그러한 내적인 관념이 외적으로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내외적으로 참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온 만물들이 따라오게 됩니다. 그렇게 모든 만물들이 밤낮과 사시사철 따라올 수 있는 중심이 참사랑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참사랑의 관념을 가지고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도 필요 없어요. 뭐 예수님도 필요 없고, 여러분이 미국의 헌법 같은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그 이상의 자리에 올라가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축복받은 것도 제4차 아담권을 선생님이 다 발표했어요. 4차 아담 심정권이에요. 그게 뭐냐 하면 타락 전 아담 해와예요. 그게 뭐냐 하면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과 완전히 하나된 입장에 있는 축복가정이에요.

자, 그런 가정이 영계에 들어가면 직접 아버지 앞에, 하나님 앞에 가게 돼 있다구요. 그러니까 뭔가? 파라다이스, 낙원이니 하는 게 없어요. 그런 가정은 하나님 대신 통일된 성인들을 컨트롤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 오면서 선생님이 기도한 게 그거라구요. 하나님 중심삼고, 흥진군 중심삼고, 참부모 중심삼고, 성인들과 하나돼 가지고 기독교니 무슨 종교니 전부가 하나밖에 안 되는 거예요. 부모님이 가르친 내용으로 전부 다 통일하는 거예요. 지금 영계가 축복받은 혜택권에 들어가기 때문에 축복받은 사람을 지상에 투입하는 거예요. 지상 위에 그 축복받은 가정들을 투입하는데, 천사세계가 지금까지 사탄의 종 노릇을 많이 했다구요. 천사들이 전부 다 투입돼요. 본래 타락한 세계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는 데는 수많은 영계의 조상들과 천사세계, 사탄까지도 후원할 수 있는 환경이 돼 있기 때문에 중심가정이에요. 명령을 하면 위에서부터, 산꼭대기 분수령에서 물이 떨어지면 좌우로 산을 감싸 가지고 사방으로 흘러 나가는 것과 딱 마찬가지가 되는 거예요. 그런 자각을 가져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틀림없이 매일 천사세계의 성인도 그렇게 살고, 예수님 이하 모든 사람이 그와 같이 사는데 거기에 종단 중심삼고 모든 지상에서 따르는 사람, 관계 된 사람들이 전부 따라 들어가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그 이상의 자리에 섰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이상의 자리.

지상에서 선생님을 모시는 것이 얼마나 복인지 알아요? 석가모니도 제발 불자들이 지상 위에서 죽기 전에 참부모님을 모시는 게 영광이라고 한 거라구요. 여러분이 참부모를 모셔 가지고 직접 살고 그들까지 동원할 수 있게 될 때 그림자같이 돼서는 안 돼요. 가정의 그림자가 돼서는 벌받아요. 벌받는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