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승리권을 갖고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승리권을 갖고 나아가라

이번에 우리가 조찬회를 가졌는데, 부시 대통령이 바쁘다고 해서 안 온 것은 실례예요. 내가 돌아서면 어떻게 할 거예요? 퉤퉤퉤! 공화당이기 때문에 민주당이 이기게 하는 것은 문제없어요. *우리는 원자폭탄보다 더 강하고 무서운 진리의 무기를 가지고 있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면서도 반대를 받는다구요.

이 젊은 놈들! 전부 다 잘라 버려요. 무슨 하버드대니 무슨 아이비리그니 해서 대가리를 젓고 그런데, 퉤! 그거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이 80, 90퍼센트 넘어요. 모른다구요. 하나님이 죽었다고? 이놈의 자식들!

그래, 레버런 문하고 한번 해보자 이거예요. 데모하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 대해서는 데모하라고 해도 안 한다구요. 별의별 데모를 다 했지요? 다 손들었어요. 이제 착착 여러분을 시켜 가지고 일하려고 하는데, 여러분이 일하는 방향의 책임 소행을 할 수 있겠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젊은 사람들은 어머니 아버지가 시시하게 살던 것을 전부 다 부정하고 깨끗이, 이제부터 하나님의 주권을 중심삼고 센터 칸셉을 상속해 가지고 ‘나만이라도 이것을 전부 하겠다.’는 이런 결의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온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아버님이 한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할 때는 하나님의 주권이 없었어요. 하나님이 홀로 감옥에 있는 하나님이었어요. 그 하나님을 믿고 일을 했는데, 여러분은 이제 전부 다 주권을 갖고 참부모가 지상에서 승리의 주권을 가지고 있는데 못 하면 다 죽어야 돼요. 때려잡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자, 그러니까 선생님이 ‘세계에 하나님의 왕권을 받아라. 입 벌리고 받아라, 배워라!’ 하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이 누구예요? *나의 영원한 참부모입니다. 누가 그것을 부정할 수 있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미국 사람으로 해보라구요. 미국이 망해요. 미국의 가정에 남편이 어디 있고, 아내가 어디 있고, 아들이 어디 있어요? 의붓아들이에요. 어머니가 어디 있고, 아버지가 어디 있어요? 똥개 새끼들이 됐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