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까지 살려 줄 수 있는 분은 참부모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사탄까지 살려 줄 수 있는 분은 참부모밖에 없어

세계가 다 망하게 됐어요. 종교고 무엇이고 다 망하게 돼 있어요. 종교권이 없다구요, 지금. 다 세속화되어서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에서 하나님도 종교 보따리를 뒤집어 박아야 되고, 사탄은 하나님한테 싸워 이겨 가지고 하나님이 뒤집어 박지 못하게 해야 된다 이거예요. 자기가 이루어 놓은 지금까지의 악한 세계를 죽일 수 없는 거예요. 또 하나님이 죽일 수 없는 거예요.

그러면 누구한테 부탁해야 되느냐? 참부모밖에 없어요.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혈통이 더럽힘 받았기 때문에, 핏줄이 더럽힘 받았기 때문에, 이 핏줄이 더럽혀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지금까지 이걸 정화시키기 위해서 사탄과 창세 이후 타락했던 이후 지금까지 투쟁해 나온 거라구요.

그랬지만 해결할 방법은 뭐냐? 하나님은 메시아를 보내 줘 가지고 그를 통해서 해결 지으려 하고, 사탄은 그 보내 준 메시아를 반대해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지 못하게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 다 죽게 돼 있어요. 그러니까 참부모라는 양반이 ‘하나님, 당신이 이러 이러한 문제 때문에 이러고 있지 않소? 참부모가 이것을 전부 다 살려 줄 수 있지 않소?’ 하는 거예요. 전세계를 축복해 주면 살려 줄 수 있는 거예요.

사탄에게도 그래요. ‘너도 이것을 반대해서 끝장이 다 되었다.’ 하는 거예요. 오래지 않아 세상이 축복이 얼마나 귀한지 아는 때가 불원한 장래에 온다 이거예요. 언론기관만 동원하면 6개월 이내에 세계를 완전히 뒤집어 박을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걸 아는 거예요. 사탄을 대해서 경고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가만히 있을 패가 아니다. 끝장을 보기 위해서 세계적으로 축복을 몇억 해서 나왔으니만큼 멀지 않은 장래에 재부흥 시대가 온다. 축복은 이상가정이고 순결가정을 이루는 것이니만큼 젊은 사람으로부터 늙은 사람까지 인간이라면 누구나 필요로 할 수 있는 재부흥시대가 온다. 그때가 오면 영원히 지구성에서 인간에게 추방당해서 무저갱 지옥으로 떨어져 나갈 것이다.’ 하고 하나님이 경고하는 거예요.

그런 때가 되기 전에 회개하고 굴복해야 된다고 누시엘한테 경고하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굴복하고, 참부모 앞에 굴복하고, 인류 앞에 굴복해야 될 것이다.’ 하고 말이에요. 이러니까 그걸 잘 아는 거예요. 자기가 끝장날 것을 알기 때문에 하나님의 권고를 듣는 거예요. 그러면 참부모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