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그 다음에 또! 열 시가 돼 와요. (또 한 식구의 질문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자, 그 다음에 또! 열 시가 돼 와요. (또 한 식구의 질문에)

영계는 땅을 따라간다구. 영계 홀로 안 돼. 땅에서 전부 다 이뤄야 된다구. 영계는 여기에 와서 협조 받아야 돼. 그러니 여기가 문제라는 거야. 우리 원리 책에 종교 통일은 영계를 동원해서 한다고 되어 있는데, 이제 그런 때가 왔다구요. (또 다른 식구의 질문에)

그래, 지금 이제 5대 성인이 하나돼 가지고 전부 다 축복해 주고 내려와서 불교라든가 갈라진 종교를 하나 만드는 거예요. 영계의 종교권이 하나돼야 지상에서도 되는 것입니다. 이미 그것은 하나돼 있어요. 하나돼 있기 때문에 불교라든가 유교라든가 종교권에 영계의 실상을 전부 다 가르쳐 줘야 됩니다. 이제부터는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영계를 모르는 사람들은 탈락하는 것입니다.

천국에는 완전한 가정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4대 성인들을 축복해 주었고, 요전에 미국에서 축복할 때에 33명의 살인자하고 성인들을 축복해 줬는데, 그 사람들이 자기 부하권을 중심삼고 축복받게 해 가지고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는 해방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후손이 싸우던 모든 전체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 영계가 뒤집어지는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가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불원한 장래에, 빨리 변하게 돼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