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2억4천만이 세계를 위해 나서면 세계는 천국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미국 2억4천만이 세계를 위해 나서면 세계는 천국이 돼

자, 노트에다가 써요. 오늘이 2001년, 3천년을 출발하는 해의 21일입니다. 삼 칠 이십 일(3×7=21), 완성을 출발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노트에다가 새로운 세계를 향해 하나님의 왕권을 중심삼고 ‘나는 왕권을 대신해서 건설하고 확장해 가지고 그 가운데 온 세계, 하나님의 지지를 받아 가지고 왕자의 자리에 가서 하나님의 왕권을 상속받을 수 있는 중심 왕궁의 황족이 되겠다.’라고 써요. ‘다른 사람은 안 하더라도 나는 틀림없이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상투 끝을 밟고 올라가라는 거예요. 그래도 좋아하는 것입니다.

자, 미국 여자들은 ‘우- 이 미국은 쉽게 그만두지 않는다.’ 하겠지만, 미국이 높으면 골짜기가 깊은 줄을 알아야 돼요. *그러니까 높은 곳을 깎아 가지고 평지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야 지상천국이 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돼요. 그래, 나는 구덩이를 만들어 놓고 가겠다고 해서는 안 되고, 평지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평지.

우리가 가는 데는 뭐…. ‘모스크바에 가더라도 구덩이가 없다. 베이징에 가도 구덩이가 없다. 동경에 가도 구덩이가 없다. 뉴욕에 가도 구덩이가 없다. 런던에 가도 구덩이가 없다. 전부 다 내 발 아래에서 놀아난다.’ 이거예요. 타락한 세계에 하나님의 주권을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우리만이 할 수 있는 거예요. 이걸 다 원해요?「예.」나 그거 원한다, 열 손가락 다 하여 만세다! 발가락까지 전부 다 만세다 이거예요.

오늘이 21일이고, 다음 주일은 유엔 빌딩에서 축복을 하는 날이에요. 그 다음 주일은 2월 3일입니다. 남미에 갔다가 여기 미국에는 안 올지 몰라요. 왜 그러냐 하면, 지금까지 이 기간에 다 써 버렸어요. 시간도 써 버렸고, 돈도 써 버렸고, 모든 것을 다 써 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세계의 통일교회 식구들, 세계 나라들이 ‘왜 이놈의 미국, 망해가는 미국에만….’ 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이제 세계에 갈 텐데, ‘거기에 못해도 120명에서 4백 명이 살 수 있는 별장을 하나씩 지어 놓아라.’ 하면 짓겠어요, 안 짓겠어요?「짓겠습니다!」그 나라가 안 하면 여러분이 만들겠어요? 그 자리에서 뭘 할 거예요? 그 자리에서 그 나라의 왕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의 사람들을 축복가정들이 합해 가지고 하나 만드는 교육을 할 것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자동적으로 다 되는 거예요. 무슨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걸 준비하지 않는 나라는 떨어질 것이다 이겁니다. 그렇다구요.

여러분은 그럴 거예요. ‘선생님이 여기 벨베디아에서 떠날 때, 1월 21일날 그렇게 말하더니 대번에 돌아올 줄 알았는데….’ 10년 넘으면 선생님이 90살이 돼요. 20년이 되면 백 살이 되는 것입니다. 한번 떠나서 한 달만 섭리해도 180개 국가니까 180개월이면 얼마예요?「한 16년 반 정도 됩니다.」16년 반?「예.」그러면 내가 몇 살 돼요? 98세예요. 그때, 꼬부랑 깽깽 지팡이 짚고 오겠어요, 젊은이같이 오겠어요?

여기에 오면 ‘이놈의 간나 자식들, 30년 세월을 먹고 잘살던 너희들, 세계로 동원해!’ 이렇게 통일교회 뜻을 아는 사람들은 왕창 비게끔 해서 세계로 퍼져 나가면 어떻겠어요? 2억4천만이 이렇게 되면 세계는 한꺼번에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본다구요. *너 아메리칸이야?「예.」아메리카는 어 메리 카(a merry car)라고 해 가지고 차 만드는 것을 자랑하는 것인데, 그건 자랑할 것이 없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기술 자랑해 가지고 먹고 살아요? 그거 안 돼요.

차를 자랑하는 거기에 하나님 왕권이 있어요? 아무리 싫더라도 레버런 문이 하나님의 왕권을 가지고 있으니 하나님도 그것 따라오게 되어 있지, 아메리카를 주장하는 데로 따라가게 안 돼 있다구요. 아무리 연구해 봐도 없어요. 원자탄을 만들고, 무기를 만들고 그러더라도…. 힘 가지고 있어? 이 녀석은 언제나 여기에 앉는구만, 한국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