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왕권을 자랑하고 보호하고 확장하고 찬양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왕권을 자랑하고 보호하고 확장하고 찬양하자

첫째는 왕권이에요. 하나님의 왕권을 자랑하자는 것입니다. 그 다음 두 번째는 보호하자는 것입니다. 셋째는 확장하자! 넷째는 뭐예요? 자랑하고, 보호하고, 확장하고, 그 다음에는 자기 영광으로 찬양하자! 이렇게 네 가지예요. 이걸 언제나 생각해야 돼요.

어디를 가더라도, 사람을 만나면…. 그래서 될 수 있는 대로 라디오에서 방송할 수 있게 하고, 텔레비전에도 방송하고 다 해야 돼요. 빨리 하면 할수록 4대 성인들이 하늘나라의 모든 조직들, 하나돼 있는 그 사실들을 지상에 가르치기 때문에 세계에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명령에 의해서 해야 되기 때문에 그 명령을 얼마나 바라던 것인지 몰라요. 지금은 완전히 점령했어요. 해방의 시대예요. 하나님 왕권의 해방, 참부모 왕권의 해방, 우리 자체의 해방 시대가 왔으니 얼마나 감사하고 얼마나 열을 내겠어요? 그걸 지상에서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이 선생님이 사는 동안에 이 일을 해야 돼요. 선생님이 언제 영계에 갈지 몰라요. 아는 동안에 일하다 가야지요. 그것이 재산이요, 밑천이에요. 미국을 살 돈보다도, 세계를 살 돈보다, 권력보다 더 귀한 것임을 알아야 됩니다.

이 오관을 얼마나 움직여서 선생님을 찬양하고 사랑했는지 그걸 조사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과거에도 처음이고 미래에도 없어요. 한 번밖에 없어요. 하늘땅의 중심이에요. 그래, 지상에 살면서 선생님을 모셨다는 것이 얼마나 자랑스러운 거예요? 그건 아까울 것이 없어요.

참부모는 하나님을 왕권의 주인으로 즉위시켰으니, 여러분도 그와 같이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나라를 축복해 가지고 해방시켜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죽기 전에 해야 된다구요. 1대에 해야 돼요, 1대에.「아멘!」(박수)

그게 귀한 거예요. 선생님을 만났다는 것이 그저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높다면 맨 꼭대기에 올라가고, 횡적으로도 많다면 제일 많은 대표예요. 두 세계를 종합해서 청산 지을 수 있는 왕권을 수립하는 자리에 서서, 그 축복의 자리에 참석했다면 그것을 수억의 사람이 천년 만년 부르는 것 이상의 마음으로, 한번 부름으로써 몇천만 년을 대신해 가지고 부른다는 생각으로 이 일을 대하는 사람의 가치가, 살아 있음으로 말미암아 가치가 더 크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처음이에요, 이거. 처음이지요? 과거에도 없었고 미래에도 없을 것입니다. 알겠어요?

본부에서 선포한 모든 것이 역사적으로 딱 받치면 누가 부정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많은 선포를 해서 여기까지 온 거예요. 그래, 통하는 사람들은 대번에 말을 듣고 천릿길을 멀다 하지 않고 밤을 새워 쫓아오는 것입니다. 그런 일도 생겨나는 거예요. 그때 따라가려고 하지 말고 지금부터 출발해야 되겠다구요.

마라톤 선수들도 챔피언이 되려면 처음부터 앞서가야 돼요. 아는 친척분들, 그 다음에는 졸업생들, 교수, 선생님들을…. 알겠어요?「예.」그렇게 안 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없구만. 그러면 다 하겠다는 것이지요? 손 들기도 힘들 테니까 내가 더 믿어줄게요.

기도하고 아침 겸 점심 먹자구요. 그래. (김효율 회장의 기도) (만세삼창 및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