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이 싸우는 사람은 하나님과 관계 맺을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이 싸우는 사람은 하나님과 관계 맺을 수 없다

이렇게 볼 때, 여자들이 만약에 남편이 죽고 혼자 살게 된다면 두 번 결혼할 수 있느냐, 없느냐?「노!」(웃음) 왜? 우리는 하나님을 닮은 아들딸이기 때문에 하나님같이 되어야 하고, 하나님같이 살아야 되겠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사랑의 원수를 영원히 보기 싫어하고, 만나기 싫어하고 원수시하니만큼 우리는 절대 상대 존재가 있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을 따라가려니 두 번 사랑관계를 맺을 수 없다, 결혼할 수 없다, 핏줄을 남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는 누구를 닮아야 되겠느냐?「갓(God;하나님)!」그 갓이 뭐예요? 갓 이즈 마이 파더(God is my father;하나님은 내 아버지입니다)!「아멘.」그래요. 하나님이 뭐라구요?「나의 아버지입니다!」그래, 하나님이 진짜 여러분의 아버지예요?「예스!」진짜 알아요?「예스!」

그러면 진짜 닮은 아버지라면 말이에요, 하나님의 몸과 마음이 싸우겠느냐, 안 싸우겠느냐?「안 싸웁니다.」그렇다면 절대적인 하나님의 몸 마음이 통일된 것도 절대요 유일이요 불변이요 영원한 것이다 이거예요. 어때요? 왜 가만 있어요?

*‘나는 하나님과 하나되었다.’ 할 수 있다면, 아무도 하나님으로부터 여러분을 분리시킬 수 없어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여러분은 가다가 몸뚱이는 이리 가려고 하는데 마음은 다른 데로 가려고 해서 ‘어디로 갈까?’ 이럴 때가 더러 있어요, 없어요? 그렇게 혼돈 되어 있는데 하나님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러니까 몸과 마음이 싸우는 자는 하나님과 영원히 관계를 맺을 수 없다는 결정적인 결론을 내려야 돼요.

그러면 아버지라는 것이, 아버지가 도대체 뭐냐? 나는 아들이라고 하는데 그것이 도대체 뭐냐? 어머니 아버지의 핏줄을 따라서 핏줄과 하나되어 있고, 그 다음엔 어머니 아버지, 남자 여자의 생명이 하나되어 있고, 그 다음 그 위에는 어머니가 사랑하는 아버지와 아버지가 사랑하는 어머니, 둘이 하나되어 있는 것이다 이거예요.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엉클어져 가지고 생겨난 것이 나다 이거예요.

여기에 미스터 김이 있는데, 여러분이 미스터 김의 사랑을 딱 잡아당기면 말이에요, 거기에 생명과 핏줄이 따라오겠어요, 안 따라오겠어요? 갈라질 수 있겠어요, 없겠어요?「없습니다.」셋이 언제나 하나되어야 돼요. 진짜 그래요?「예스!」

너도 진짜 그래?「예, 그렇습니다.」그러면 뭐 하나님보다 낫게? (웃음) 타락한 인간이 왔다갔다하지. 하나님도 왔다갔다하는 것을 바로잡기 위해서 얼마나 왔다갔다 따라다녔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도 할 수 없이 이랬다저랬다 했겠어요, 그렇지 않고 일방통행 했겠어요? 그래, 여러분이 하나님을 방황하게 만든 일이 없다 그 말이에요? (웃으심) 전부 다 웃는 걸 보니까 다 그랬다 그 말이에요.

그러면 육신과 마음을 비교하는데, 젊은 사람들이 그 싸움이 격동하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늙은 사람들이 더 격동하겠어요?「젊은 사람들이 격동합니다.」왜 늙은이는 안 그래요? (웃음) 늙은 사람은 아들딸이 있고 가정이 있기 때문에 그걸 생각하느라고, 거기에 생각이 많이 집중되니만큼 격동을 덜 해요. 젊은 놈들은 아무 생각 안 하고 마음대로 뛰어다닌다구요. 그런 것을 비교할 때, 젊은 놈은 강하고 늙은이는 자연적으로 약하지 않을 수 없다 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