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생식기의 주인은 자기가 아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남녀 생식기의 주인은 자기가 아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어서 이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니게끔 되었느냐? 타락할 때, 사탄하고 해와하고 사랑하던 타락의 사랑이 몸뚱이로부터 먼저 시작했다는 거예요. 그것이 사랑을 모르는 그 마음보다도 강했기 때문에 문제라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강했다는 거예요. 젊은이들이 남녀관계에 불이 붙게 된다면 전부 다 파괴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사랑을 마음대로 하게 안 되어 있어요. 하나님이 있고, 완성한 아담 해와 조상이 있고, 자기 친척이 있으니 그들의 공인을 받아 가지고 그들이 좋아할 수 있는 데서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미국이 뭐예요, 이게? 초등학교에서 요즘에 10살짜리까지 뭘 나눠 준다구요?「콘돔입니다.」콘돔인지 뭔지…. 이 나라가 망해야 되겠어요, 안 망해야 되겠어요? 아버지를 모르고, 남편을 모르고, 아내를 모르고, 아들딸을 몰라요. 끝날이 왔어요.

동족상간, 할아버지가 손자하고 살고, 며느리를 데리고 살고, 별의별 일들이 벌어져요. 그거 망해야 되겠어요, 안 망해야 되겠어요? 동물세계에도 없고, 곤충세계에도 없어요. 로마가 그래서 망했고, 소돔과 고모라가 그래서 망했다구요.

생식기가 가장 무서운 무기라구요. 사탄이 가지면 천하를 망치고, 하늘이 가지면 천하가 천국이 되는 거예요. 미국의 젊은이, 이놈의 젊은 놈들! 그게 네 것이 아니야! 하늘나라의 백성을 낳기 위한 어머니 아버지의 몸뚱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주권, 백성, 그리고 국토가 있어야 국가가 될 수 있잖아요? 안 그래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 몸뚱이들이 사랑 받을 수 있는 하늘나라의 백성을 만들기 위한 대표적 어머니 아버지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아담 해와도 그걸 몰랐어요. 아담 해와의 섹슈얼 오건(sexual organ;생식기)은 자기 것이기 전에 하나님 것이에요. 우주 것이에요. 그걸 몰랐어요. 그 다음에 자기 형제를 사랑하게 되어 있어요. 전부가 위하는 자리에 서야 할 텐데 자기를 위하라고 했어요. 그런 생각을 없애 버려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자기 것이 아니에요. 특별히 여자들, 그게 자기 거예요? 가슴이 자기 것이에요? 이 궁둥이가 누구 것이에요? 왜 이렇게 커요? 여자들이 궁둥이를 이러고 다니지요? 자기 때문이에요?「아닙니다.」자궁이라는 게 있다구요. 그게 자기 거예요? 누구 거예요? 아기 것이에요. 궁둥이가 큰 것도 아기를 위해서고, 자궁도 아기를 위해 준비된 거라구요. 여자 것이 아니에요.

수염이 많은 남자는 보들보들한 것이 필요하니까 수염이 안 난 여자가 필요해요. 예쁜 것보다 좋은 거예요. 남자는 뼈와 같고 여자는 살과 같은 거예요. 여자가 예쁘장한 것이 자기 여자 때문에 그래요? 누구 때문에?「남자 때문입니다.」남자 때문이에요.

그래, 컨케이브(concave;오목) 컨벡스(convex;볼록), 그게 뭐예요? 뭘 하기 위한 거예요? 여자의 그것이 자기가 주인이 아니에요. 남자 때문에 있는 거예요. 이 쌍간나들, 그걸 알라구! 주인이 남자예요. 영원한 주인이 남자라구요. 볼록의 주인은 누구예요? 자기 아내가 주인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자기 것이 아니에요. 엇바꿔져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주인이 달라요. 여러분 것이 되기 전에 남자 것이요, 남자 것이 되기 전에 어머니 아버지 것이요, 그 다음엔 어머니 아버지 것이 되기 전에 하나님 것이에요. 그걸 모르고 내 것이라고 내 마음대로 해요?

독신생활은 죄 중에 죄예요. 조상을 부정하고, 아내는 남편을 부정하고 남편은 아내를 부정하고, 부모가 자식을 부정하는 것은 죄 중에 죄예요. 천지의 법도를 파괴하는 거예요. 그건 일대에 다 끝나고 없어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