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까지 했으니 참부모로서 할 것은 다 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까지 했으니 참부모로서 할 것은 다 했다

온 세계의 젊은이들은 레버런 문의 축복을 받지 않고는 안 된다는 유엔의 결정이 나오면 전부 다 그 길을 가야 되겠어요, 안 가야 되겠어요?「가야 됩니다.」(박수) 왜? 에이즈를 방어할 수 있고,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을 절대 방어할 수 있게 조제된 제일 첫째 약이기 때문에 먹어야 한다 이거예요.

*그 어떤 정부도 그것을 막을 수 없고, 그 어떤 교육으로도 그것을 막을 수 없고, 그 어떤 군사력으로도 그것을 막을 수 없고, 그 어떤 경제력으로도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 어떤 것으로도 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구요. 레버런 문밖에 없다구요. (박수) 레버런 문에게 있어서는 젊은이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없고, 가정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없고, 천국을 건설하는 것도 문제없습니다.「아멘!」양손을 다 들고 아, 아, 아…!「아, 아, 아!」멘, 멘, 멘!「멘, 멘, 멘!」(*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박수)

자, 그러니까 우리 가정은 어떻게 할 것인지 알았어요. ‘이놈의 간나야, 이놈의 여자야, 이놈의 남자야, 나 못 떨어진다!’ (웃음) 우리 가정은 그렇다는 거예요. *그렇게 한번 하나된 부부는 하나님도 못 떼는 것입니다. 참부모도 못 합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의 모든 힘을 다 동원하더라도 불가능합니다.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입니다. 그것은 하나님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그런 면에 있어서는 하나님도 나를 따라와야 된다는 거예요.「아멘!」(*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박수)

자, 그 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가 뭘 하는 사람인가 했더니, 내게 천국으로 직행, 날아 올라갈 수 있는 길을 닦아 주기 위한 심부름꾼 중에 대왕 심부름꾼이다 이거예요. 강이 커서 다리를 갖다 달라고 하면 재까닥 갖다 놓고, 산이 높으면 비행기를 갖다 주고 말이에요, 하늘나라의 천사들이 날아 품고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런 일을 도와줄 수 있는 최고의 존재가 트루 페어런츠라는 거예요.

지식이 필요하면 무슨 지식이든지, 파워가 필요하면 무슨 파워든지, 폴리티컬(political;정치적) 파워, 날리지(knowledge;지식) 파워, 다 있다는 거예요.「아멘!」그거 필요할 때 한 손을 벌리지 말라구요. 발까지, 발가락까지 합해서 스무 손가락을 벌려야 된다구요. (웃음) 남자 막대기까지 하면 스물 하나 아니에요? (웃음) *그렇다구요! 그 스물하나 가운데 완성의 킹이 남자의 생식기라구요. 파워풀! 하나님도 컨트롤하는 것이 문제없습니다. 그 힘으로 열지 못할 문이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런 생식기를 갖기 원하는 사람 한번 이렇게 만져 보라구요. (웃음) 왜 웃어요? 약속하는 거예요. 약속하기 위해서라구요. (웃음과 박수) 그렇게 원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손을 들어요. 이래 가지고 박수 한번 해봐요, 박수. 와 와 와-! 동서남북 사방 어디에 가든지 다 딱딱 들이 맞아요.

아, 이제부터 한 천대 우리 후손들이 있고, 조상에도 천대가 있다면 그 가운데 넘버원 커플이 된다 이거예요. 절대 순결을 지키면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같이…. ‘하나님이 제1조상이라면 난 제2조상이다. 그것이 축복 중심가정인 나다!’ 이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따라가야 되겠어요, 하나님이 나를 따라와야 되겠어요? 하나님도 별수 없어요. 트루 페어런츠가 해방시켜 줘야 해방하게 되어 있어요. 거짓 부모가 망쳐 놓은 것을 참부모가 고쳐 놔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이제 할 것 다 했지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해줬으니 그 이상 뭘 하겠어요? 인간으로서는 이 세상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을 했어요. (박수)

보라구요. 뭘 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했느냐? 하나님의 혈족을 만들고 하나님의 핏줄을 연결시키기 위해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4억쌍 이상을 축복 다 해서, 유엔의 이름을 가지고 축복 명령을 하지 않으면 안 될 수 있는 그 꼭대기에 다 왔다구요.

유엔이 어떤 곳이기에, 통일교회 축복가정이 얼마나 훌륭하기에 그 나라 대사들도 와서 지껄이지 못하고 가만 있었느냐? 전세계에서 통일교회가 축복한다고 반대하던 그 패들이 입을 벌리고 찬양할 수 있게 되었으니, 그들은 볼 장 다 봤고 망할 대로 다 망했지요. 우리는 흥할 대로 다 흥하고. 우리의 세력권을 쥐고 완전히 일시에 일족을 중심삼고 나라 전체를 싹쓸이, 싹쓸이, 싹쓸이해 버려야 되겠다구요. (박수와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