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을 존중시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핏줄을 존중시해야

전통적인 그 내용을 존중시할 것이 핏줄이에요, 핏줄. *역사적으로 핏줄이 연결되는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 길이지 두 길이 아니에요. 그러한 한 길을 원하지 않은 것들은 �, 침을 뱉어 버려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후대가 잘되기를 다 바라지요?「예스.」*더 깨끗한 혈통, 더 순수한 사랑을 원하는 거라구요. 하나님의 사랑보다 더 높은 사랑의 세계를 원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기에 프리 섹스가 있어요? 호모가 여기에 있어요? 꿈자리가 사나워요. 생각하면 꿈자리가 사납다구요. *그렇게 꿈자리가 사나우면 다음날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생각해서 미워할 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하나님이 인사이드 월드에 있어요, 아웃사이드 월드에 있어요?「인사이드 월드에 있습니다.」*어떤 인사이드예요? 인사이드 중의 인사이드, 센터 중의 센터, 코어(core;중심 핵) 중의 코어입니다. 그러한 깊고 깊은 코어에 하나님이 계시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이 지금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나 다 됐다.’고 생각해요? 아니에요. 나는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선생님도 기도하고 수양하는 거예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이 얼마나 무섭고 두려운 거예요? 역사시대에서 수많은 도인, 수많은 의인들이 그 길을 넘으려다가 벼랑에서 떨어진 함정이에요. 눈감고 가더라도 구덩이에 빠지지 않고, 지뢰가 여기 발끝에서 조금만 해도, 10센티만 되면 밟히는데 운 좋게 그걸 넘어가야 돼요. 그런 싸움을 하는 거예요. 얼마나 심각했겠어요?

그걸 생각해야 된다구요, 얼마나 심각한지. 여러분은 그런 순간이 있었어요? 이 40일 동안에 얼마나 긴장했는지 몰라요. 원리를 찾는 것은 쉬웠어요. 이것이 하나님이 몇천만 년 창세 이후에 소망하던 일이에요. 탑에 다이아몬드를 끼워서 밤이나 낮이나 비출 수 있는 이 일을 한다는 것이…. 하나님이 못 한 것을 해드릴 수 있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자, 그래서 정월에 그 일을 해야 하는데, 거기에 또 유엔 공략이에요, 유엔 공략. 친구도 하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