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이 없는 유엔에서 주인 노릇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주인이 없는 유엔에서 주인 노릇을 해야

이제 정월달이 지나고 2월달이 되었으니 내가 미국의 부시 행정부와 관계를 맺고 그 배후에…. 이번에 우리가 88곳에서 교육을 안 했으면 깨끗이 지는 거예요. 50개 주를 중심삼고 두 차례나 교육해 줬기 때문에, 수십만의 사람들이 앞장서 가지고 했기 때문에 이긴 거라구요. 득표 숫자에서는 진 것 아니에요? 선거위원단이 두 명이 모자랐지?「예.」71하고 69라구요. 그건 진 거예요.

선생님이 ‘미국의 해양지역을 점령해라!’ 그랬어요. 민주당이 뭐예요? 바닷가를 중심삼고 제3국과 비밀리에 교류할 수 있는, 공산당이 활동할 수 있는 핵심 선거지역이 돼 있어요. 지역적으로 그렇게 돼 있다구요. 이번에 자기들이 이걸 완전히 알았어요. 아버지 부시하고 더블유 부시, 부자가 확실히 알았어요. 내가 도망가더라도 앞으로 찾아올 거라구요.

유엔도 그래요. 주인이 없어요. 주인이 없으니 내가 진짜 주인 노릇을 하려니까 축복을 해줬지요. 각 나라, 191개 국가가 나눠져 가지고 유엔을 뜯어먹기 위해서 기생충들이 되었다구요. 다 뼈다귀도 남겨 놓지 않고 골수까지 빼먹어요. 그건 인류를 위해서 모여야 돼요, 인류를 위해서. 그런데 싸움뿐이에요, 싸움.

거기는 박수도 못 하게 돼 있어요. 일어서서 강연도 못 하게 돼 있어요. 일어서 있으면 멀리에서 뭘 집어서 때릴 수 있으니까. 앉아 가지고 하는 거예요. 그 테이블이 높더라구요. 웃지도 못하고 박수도 못 해요. 그게 무슨 유엔이에요, 유엔? 유엔이 유나이티드 네이션(united nation)인데 말이에요. 유나이티드가 뭐예요? 영원히 유니파이드 네이션(unified nation;연합국가)이 되어야 유나이티드 네이션(국제연합)이 되는 거예요.

이제 미국을 누가 움직여 가지고 안전보장이사회 사무총장을 만드느냐 이거예요. 지금까지 미국이 했지만, 앞으로 내가 브레이크를 걸 거라구요. 거기서 선포하는 거예요. 지금 주인이 없어요. 자기 나라를 위한 유엔이 아니에요. 세계를 위한 유엔이에요. 하늘땅을 위한 유엔이라구요. 하늘땅을 위한 유엔은 꿈에도 생각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독교문화권의 중심이 유엔을 만들었는데, 거기에 하나님이 어디에 있어요? 똥개새끼들이 됐다는 거예요.

이제는 미국 50개 주에서 통일교회를 반대하겠어요, 환영하겠어요?「환영합니다.」얼마나 환영해요? 텐 싸우전(ten thousand;만) 퍼센트 웰컴, 헌드레드 퍼센트 모아 투 헌드레드(two hundred;2백) 퍼센트 웰컴? 뭐 투 헌드레드 퍼센트는 없지만 말이에요. 그걸 우리가 만들어야 돼요.

내가 레이건 대통령을 세울 때 이 뉴욕의 기록을 깨뜨린 거예요. 5개 도시를 빼앗은 거라구요. 선생님이 후원 안 했으면 레이건 대통령이 됐겠어요? 부시 대통령이 됐겠어요? 기독교가 내 말을 안 들었기 때문에 클린턴이 와서 대통령을 해먹은 거예요. 비상사태가 벌어지기 때문에 남침례교회의 책임자를 불러 가지고 코디악에 데려가서 훈련시키면서 그때 나하고 약속한 기록이 있어요.

미국이 뭐예요? 똥칠을 해놓고…. 미국이 뭐 도덕이 있어요? 클린턴은 요즘에 선거자금을 불법적으로 모았기 때문에 지금 문제가 돼 있잖아요? 도망 다니잖아요? 여편네 힐러리도 도망가고 숨고 다 그렇잖아요. 레버런 문을 미국의 원수로 만들어 가지고 별의별 나쁜 것을 전부 씌웠다가 코너까지 가 가지고 자기가 거짓말했다는 것이 드러나서 뻗은 것을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