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나라, 누구도 반대할 수 없는 기반을 닦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어떤 나라, 누구도 반대할 수 없는 기반을 닦았다

*이제는 방해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것을 재창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유엔과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의 갈 길을 개척하고 있는 사람이 레버런 문이라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언제든지 정보기관에서는 모든 것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히말라야산맥의 꼭대기부터 골짜기까지 숨겨져 있는 레버런 문의 파워를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지금 소련에 스파이를 보내서 지하공작을 하고 있고, 중국에서도 그러고 있는데, 미국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겠다구요. 여러분이 파더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미국을 소화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워싱턴 타임스>가 언론계의 센터에 서 있습니다. 미국의 1700개가 넘는 신문사들이 모두 다 <원싱턴 타임스>를 중심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미국의 기독교 세계에서는 ‘<워싱턴 타임스>가 기독교 세계를 대표하는 신문사이기 때문에 자랑스럽게 생각하는데, 기분은 안 좋다. 왜냐? 그 배후에 레버런 문이 있기 때문이다.’ (웃음) 파더가 그러한 기반을 닦았다구요. 언제부터 레버런 문이 그러한 기반을 준비했느냐? 40년 전부터입니다. 길고 긴 시간이었다구요. 파더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사람들을 교육시켜 가지고 꼭대기에 올라와 있습니다. 알겠어요?「예스.」

전세계에 레버런 문의 이름이 얼마나 유명한지 체크해 보라구요. 오지의 외딴 마을에 가서도 레버런 문을 아느냐고 물어 보면, 10년 전부터 알고 있다고 할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알고 있느냐고 물어 보면, 가장 나쁜 사람으로 알고 있다고 할 거라구요. (웃음) 그렇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대번에 유엔의 축복이 전세계에 알려졌습니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레버런 문을 반대하던 모든 사람들이 돌아서는 거예요.

이제는 날이 밝았기 때문에 훤히 다 알 수 있습니다. ‘아, 레버런 문이 전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최고의 젊은이들을 뽑아 가지고 축복을 해주고 있다.’ 하면서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 위성을 통해서 모두 다 볼 수 있게 된 거예요. 그러니까 어느 누구도 레버런 문을 반대할 수 없습니다. 미국도 반대를 못 하고 일본, 중국, 소련, 한국을 포함한 세계 그 어떤 국가의 그 어떤 사람도 반대를 못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