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의 세상에 유일한 희망은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절망의 세상에 유일한 희망은 참부모

*하나님은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를 다 잃어버렸다구요. 그러니까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본래 전능의 하나님이셨는데 그 본연의 모든 힘을 다 잃어버린 것입니다.

인류 역사에 있어서 수많은 인간들이 왔다 갔지만, 아무도 그러한 사실을 몰랐습니다. 그런데 지금 이 시대에 레버런 문이 나와서 모든 것을 다 해결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도 어떻게 개인 완성을 이룰 수 있을 것인가를 몰랐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몸과 마음이 하나될 수 있는가를 알지요? 본연의 중심 뿌리에서 출발하게 되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알겠어요?「예스.」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해와가 타락할 때 사탄의 사랑이 중간에서 끼여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탄적인 사랑의 힘이 점점점 커지게 된 것입니다. 그 인간 시조의 몸에 사탄의 혈통이 심어졌습니다. 그래서 사탄의 힘이 마음 편보다 커지게 된 거라구요. 그 양편이 싸워 가지고 몸 편이 이기게 됨으로 말미암아 마음을 부정하고 하나님까지 부정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 몸적인 사랑의 전통이 마음세계와 종교세계를 완전히 부정하게 된 거예요.

그래서 지금은 하늘 편에 남아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미국에서도 개인, 가정, 그리고 사회가 엉망진창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가정에서도 조부모가 필요 없다고 합니다. 조부모도 필요 없고, 부모도 필요 없고, 결혼 같은 것도 필요 없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모든 것으로부터 해방이 되어 가지고 프리 섹스의 세계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렇게 되어 가지고 에이즈와 같은 온갖 더러운 것들이 그물같이 사람의 몸을 휘감고 있는데, 어떻게 그것을 벗을 거예요? 방법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절망인데, 유일한 하나의 희망이 있다면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지난 30년 동안에는 레버런 문이라는 이름이 그렇게 좋은 이름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돌고 돌아 가지고 아침이 되고 점심때가 되어서 태양이 전세계를 비추게 되니까 그 동안에 숨겨져 있던 레버런 문의 모든 것들이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