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모든 가정이 본받을 수 있는 가정을 만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주변의 모든 가정이 본받을 수 있는 가정을 만들라

패러컨을 통일교인들이 보고, ‘돈 커넥트(don't connect) 패러컨(패러컨과 관계하면 안 됩니다)!’ 부들부들 떨면서 그러더라구요. 루빈스타인이 말이에요. 망부석이 돼 버리더라구요. 그러던 사람이 요즘에는 뭐 해 가지고 춤도 추고 다 그런다는 말을 듣고 있어요.

선생님이 이기겠어요, 루빈스타인이 이기겠어요?「아버님이요?」아메리칸 하이 레벨 브레인 멤버(American high level brain member)로서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복잡한)하던 그런 자리에서 패러컨을 만나지 말라고 그랬는데, 지금 와서 보니 패러컨을 잘 만났어요, 못 만났어요? (박수)

내가 아니면 백만 패밀리 마치(백만 가정 대행진)도 안 된다구요. 그래, 세 파가 싸우는 걸 다 알았어요. 내가 통일교회를 제물로 삼아서라도 도와주겠다고 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고르바초프를 설득했고, 원수인 김일성이를 사랑했고, 모슬렘 세계의 맨 괴물을 내 전부를 희생해서 누구보다 사랑했다구요. 그러니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어디에 가 숨어 있더라도 찾아와 가지고 자기들이 성공하면 같이 의논해서 해결하자고 할 거라구요. 이번에 흑인들이 나를 자꾸 환영해 주고, 지금 앞장서려고 하고 있다구요. ‘레버런 문에게 빚 졌으니 물어 주자!’ 하는 거예요. 백인들은 빚을 30년 동안 졌는데, 이 미국을 위해서 이렇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그걸 갚겠다는 사람이 한 명도 없는데, 흑인들이 나서서 그런다구요. (박수)

여기 미국에 사는 흑인들, 서양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말라는 거예요. 부부가 하나되어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을 자꾸 낳아라 이거예요. 여기는 하나도 안 낳겠다고 도망가는데 우리는 열, 스물까지, 서른까지 낳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자꾸 낳으라구요.

‘여기 주변에 수많은 가정들이 있지만 그 가정들은 나를 본받아야 된다.’ 그것이 특권이에요, 특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마지막 일이에요. 그것을 못 하면 안 돼요.

그래서 ‘흑인 남자들이 아내를 사랑하는 데 제일이다. 밤에도 일등이고, 봉사도 일등이다!’ 하고 소문나서 백인 여자들이 싫다고 하더라도 찾아와 가지고 붙어서 살겠다고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으면, 미국 백인세계는 싸우지 않고 꿰차요. 레버런 문도 백인 사촌이니까 지금까지 한 것은 백인 친구 놀음을 했는데, 흑인까지는 도와주지 않았는데 지금도 그러냐? 아니에요. 이제부터 흑인들을 내세울 때가 왔어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