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하나님을 해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하나님을 해방해야

이제는 레버런 문의 <워싱턴 타임스>가 미국의 정치?경제?사회?교육 등 모든 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레버런 문이 그렇게 성공하게 되니까, 이제는 워싱턴의 모든 사람들이 찬양하면서 ‘왜 레버런 문이 워싱턴에 안 오나?’ 하면서 기다린다구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남미로 가야 됩니다. 판타날에 가서 자연과 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거기에 25미터나 되는 뱀이 있는데, 한꺼번에 세 사람까지 삼킨다구요. (웃음) 그거 사실입니다. 다섯 사람도 문제없이 삼킬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밤에 잠자려고 침대로 갔는데, 무슨 소리가 나서 보니까 거기에 그것이 와 있는 거예요. 우와! 거기에는 없는 것이 없습니다. 모기들도 무섭다구요. 그런 곳에서 파더가 뭘 하느냐? 모든 것들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왕권 복귀가 쉬운 것이 아닙니다. 그 쉽지 않은 왕권 복귀를 이루었는데, 이제는 뭘 해야 되겠어요? 그 다음에 하나님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겠어요? 지금 이때에 모든 통일교회 멤버들이 아들딸의 입장에서 어떻게 참부모를 해방할 거예요? 참부모와 참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서 하나님을 해방해야 됩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사명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그 한 목적을 이루어야 됩니다. 수많은 목적들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 목적을 이루지 못하면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빚지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 그 빚을 갚을 거예요? 그 빚을 갚는 길은 책임을 다하는 것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미국 사람들이 해결해야 될 남아진 목표입니다. 알겠어요?「예스.」예스, 노?「예스!」

이 나라를 위해서 30년 동안 파더가 투입했습니다. 그런데 모두 다 반대했지요? 지금 파더는 내외적으로 상처가 많습니다. 누가 그 상처를 치유할 거예요? 하나님도 못 하고 레버런 문도 치유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미국의 아들딸들밖에 치유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미국의 아들딸들의 책임이라는 것이 하나님과 레버런 문뿐만 아니라 온 인류의 섭리관입니다. 그렇지요?「예스.」예스, 노?「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내가 영어를 말하나요, 무슨 말을 하나요, 한국 말 하나요? 한국 말을 하려고 했는데, 눈을 보면 미국 놈들이니까 나도 모르게 입이 떨어졌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