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인류에게 주는 교본’을 읽고 말씀을 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인류에게 주는 교본’을 읽고 말씀을 전해야

자, 그러면 말이에요, 이제부터 훈독회 하는 거예요. (웃음) 아, 날도 침침한데 어디 나가는 것보다도 앉아 가지고 좋은 말을 듣고 마음이라도 맑혀 가지고 왔다 갔다는 보람이라도 쥐고 돌아가야 될 것 아니에요?

이 말씀은 내가 미국 50개 주에서 2천5백 명의 목사들에게 강연할 내용인데, 여기에서 이 책을 나눠 주어서 읽고 감동받게 되면 책값의 10배를 내라 이거예요.

끝날에 인류에게 주는 뭐라고? 교본이라고 그랬지?「예.」인류에게 주는 교본인데, 부모가 땅에 있어서 육대주를 누비면서 말씀한 내용이니 못 들었다는 말은 못 할 거예요. 그래서 50개 주에서 2천5백 명의 목사들이 모여 가지고 나를 초청하면 틀림없이 갈 터인데, 여기서 24장이 있어요. 또 한 장 아직까지 첨부할 게 있다구요. 24장이 이렇게 있으니까, 그 가운데 어느 챕터(chapter;장)를 할 것인가 가기 사흘 전에 추첨해 가지고 그 제목 나오는 것을 그곳에 가서 강연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많이 읽어라 이거예요. 여기부터 한 장에 40페이지가 돼 있으면 4페이지 내용으로 축소해 가지고 말씀할지 몰라요. 미리 알지 않으면 질문을 못 해요. 그래서 전국에 있는 목사들이 나보다도 환하게 알 수 있게끔 나를 만나기 전에 열 번이라도 읽어라 이거예요.

자, 여러분이 오늘 말씀한 것에 질문이 있으면 하고, 그 다음엔 읽어서 모를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질문하라고 하면 질문을 많이 할 거라구요. 많이 못 하게 되면, 공부도 안 하고 책도 안 읽었다는 말이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것을 습득한 목사들은 나와 같이 앞으로 돈벌이를 시킬 것입니다. 이 책 한 권 가지고 어느 교회에든 가 가지고 부흥회를 ‘레버런 문 대신 내가 왔다.’ 해 가지고, 내가 특별 지시를 해 가지고 어느 챕터를 해도 좋다는 지시를 해서 보내게 된다면, 내가 하는 것보다도 미국 사람 흑인이든 백인이든 읽으면 감동적이기 때문에 같은 효과가 날 것입니다. 전국 사람들이 이 책에 대한 내용을 알게 되면 하늘나라에 입적해 가지고 하나님을 가까이 모실 수 있는 사람이 틀림없이 되기 때문에, 미국 나라는 부활되고 새로운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국가의 자리에 올라가기에 당당할 것이다! 아멘이에요.「아멘!」

이거 한 번도 안 읽어 본 사람 손 들어 봐요. 다 안 읽었지요. 왜 손 안 들어, 이놈의 자식들! (웃음) 전부 거짓말쟁이예요. 내가 언제 출판했다는 것을 다 알고 있는데. 그래, 거짓말 잘 하는 속임수들이 많이 와 있어요.

자, 그런 실수를 남기지 않게끔 이제 읽으라는 걸 읽으라구요. 앞으로 여러분을 세계 순회사라든가 국가의 총독으로 보내기 위한 시험을 갑자기 모아 가지고 치게 되면, 여기 제목 가운데에서 다 읽고 알라고 했는데 그 점수에 따라서 세계 지도자의 패권자를 선출할지 모른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