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에 관심 갖지 말고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정치에 관심 갖지 말고 교육해야

오늘이 며칠이야?「17일입니다.」17일이면 25일까지 며칠 남았나?「8일 남았습니다.」8일이에요, 8일. 여기 18일날 돌아오려고, 19일에 올 것인데 날짜를 맞춰 가지고 지금 왔어요. 본래 18일까지 보고하라고 해 가지고 계획했던 거예요. 그래서 15일까지 결정해서 15일 아메리카나 호텔을 떠나 살로브라 호텔을 거쳐오기 때문에 그때 전부 빼 가지고 지금 온 거라구요.

나는 나대로 주제를 정해 가지고 다 그래도 주체와 대상…. 미국과 세계가 연결된 그 기반 위에서 천운이 움직인다구요. 안 그래요? 판타날 이건 남미예요, 남미. 구교 지역을 중심삼아 가지고…. 구교가 장자권 아니에요? 그러니 협조했다는 조건을 세워야 된다구요, 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앞으로 훈독회 시험을 쳐야 돼요. 성약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본격적으로 시험을 쳐야 되겠다 이거예요. 원리 책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원리 책은 복귀과정 시대까지, 신약시대 종결이에요. 성약시대에는 구약?신약이 필요 없어요. 이제부터 시험을 다 쳐야 한다구요.

그 다음엔 뭐 있나?「예, 다 끝났습니다. 이것이 자르딘 지역에서 출판된 신문입니다. 2월 16일 자 신문인데 주지사 재카가 공개적으로 아버님의 자르딘 및 판타날 프로젝트를 지지한다는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김효율)」본래는 재카가 내가 산 땅을 공짜로 알아 가지고 잡아채서 공원을 만들려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지금 땅을 갖고 유엔에 그렇게 하니까 그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옛날에는 클린턴이 마음대로 해 가지고 공산권과 폭을 넓혀 가지고 혜택을 주었지만, 더블유 부시가 대통령이 되면 어려울 것을 알기 때문에 그런 경계선에서 춤추는 거라구요.

여러분도 그래요. 정치에 관심을 가질 필요 없다구요. 더블유 부시니 무엇이니 암만 후원한다고 해도 그거 다 믿지 말고 우리는 교육해야 돼요, 교육. 그래서 하늘이 바라는 가정을 만들고, 청년들 중심삼은 가정을 사상무장해서 세계에 연결해야 할 것이 우리 책임이에요. 교육해야 돼요, 교육. 정치 가지고 안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