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넘어서 인사조치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국경을 넘어서 인사조치 해야

이제 앞으로는 국경을 넘어서 인사조치 하는 거예요. 미국 대통령은 미국 사람만이 할 수 없다구요. ‘아이구, 상원의원은 미국에서 9년 이상 살아야 된다!’ 그건 미국 사정이지요. 세계가 바쁜데 미국 사람들을 잡아다가 세계 대통령도 만들고 그래야지요. 아는 사람들을 시켜야지 모르는 사람을 시키면 되겠어요? 그러니까 공부를 시켜도 일주일이면 써먹을 터인데 말이에요. 다른 데에서 20년 공부한 일본 사람보다도, 아시아 사람보다는 미국 사람을 교육해서 써먹는 게 편리하다는 것은 누구나 다 공인하는 결과가 아니냐 이거예요.

(통역자에 대해서) 간단히 하는 것은 좋은데, 감동적인 내용은 다 빼고 간단히 얘기하구만. (웃음) 얘기하라구. 부끄러운 줄은 아는구만, 이 녀석. (웃음) 그렇기 때문에 말을 모르면 기가 찬 거예요. 그러면 다 알겠어요?

자, 몇 페이지부터 할까? 몇 페이지부터 출발할까요? 내가 벌린 데에서부터 출발하는 거예요. 그 장부터 읽는 거예요. 여기에 장이 있어요. 장 넘기면 있다구.「타이틀로 가야지요?」타이틀을 넘기면 있다니까. 그거 크다, 많다! 아이구, 많다, 이거!「이거 지난번에 시카고에서 주신 말씀입니다.」아, 그렇구나! 이거 여러분에게 필요해요.

거기는 말이지, 몸 마음의 싸움이 제일 문제라는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해결할 것이냐? 그것이 문제입니다. 아무도 사탄의 혈통이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몰라요. 사탄의 혈통이 여러분의 혈통과 연결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어떻게 탕감노정을 통과해서 하나님의 아들딸로 완성할 수 있을 것이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기에 그런 모든 것들이 다 들어가 있다구요. 들어 보라구요. 알겠어요? 또 그게 그렇게 들어가 있구만! 그걸 보면 미국을 하나님이 사랑한 모양이에요. *특히 여기에 참석한 사람들을 말이에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땡큐, 파더!」(박수) 그거 틀림없다구요.

누가 읽겠나? 감동적으로 읽어야 된다구요. 똑똑히 잘 읽는 것도 좋지만 말이에요, 감동이 있어야 된다구요. 여자 누구 없나, 여자? 그래, 누구야? 그래, 해봐요. (이후 훈독회를 하고 기도하고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