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통일연합 선포와 우리의 자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천주평화통일연합 선포와 우리의 자세

<기 도Ⅰ> 오늘은 2001년 6월 21일, 제39회 참만물의 날을 맞음과 동시에 제25회 유 티 에스(UTS;통일신학대학원) 졸업식을 맞는 날입니다. 재출발을 위한 교육과 외적인 만물세계를 규합하는 이런 날로 세우시옵소서. 새로이 시작하는 천주평화통일연합의 이름이 더불어 기억될 수 있는 출발의 날을 남기는 이 날을 마음에 두시옵소서.

‘하나님 왕권 즉위식’과 더불어 통일가의 참만물의 날을 중심한 축하의 날과 교육을 중심삼은 유 티 에스의 25회 졸업의 날을 중심삼고 미국을 중심삼고 미국 의회에서 천주평화통일연합을 발표해서 2년을 넘어 3년째 맞는 이 날을 기하여 새로운 역사적인 출발의 기원을 작정해야 되겠습니다.

천주통일을 위한 하나님 주권의 나라, 하나님 자녀들의 고향 땅, 하나님을 중심삼은 부모들의 조국광복을 위한 이 지구성을 중심삼고 한국이 본향 땅이 되고, 온 천주가 당신의 조국, 국가가 될 수 있는 혈대를 중심삼고 천주평화통일연합을 창건한 모든 일들이 아버지의 심정권에서 일치되고, 마음에서 몸에서 일치될 수 있는 참부모의 기원을 갖추어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묶어 하늘의 새로운 천지에 하늘나라의 상징적인 주체로서 주권을 모시고 가정들이 연합하여 종족의 왕권을 넘어서 민족?국가?세계?천주의 왕권을 모실 수 있는 새로운 출발의 기원으로 삼으시기를 바라고 원하옵니다.

오늘 여기에 놓인 모든 만물들, 특히 42인치 되는 스트라이프트 배스(striped bass;줄무늬 농어)를 바치옵니다. 미국의 선조를 생각나게 하는 스트라이프트 피시와 같은 입장에 서 가지고 유엔에 가서 미국을 소화하기 위한 것인데 기적적으로 이 고기가 잡혔습니다. 통일신학대학원에서 십자가를 하늘이 제거시킴으로써 모든 기념의 일들을 합하여 오늘 참만물의 날을 봉헌하고자 원하오니 기쁘신 가운데 받아 주시옵소서.

천주통일의 출발이 저희들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고 하늘 왕권 출발과 더불어 하늘 가정에서 왕을 모시고,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중심삼고 효자의 도리, 충신의 도리, 성인?성자의 도리를 일심일체 축복 중심가정이 되어 이루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역사시대에 그 누구도 가질 수 없는 모범적인 가정의 형태로서 천주통일 이상, 천주평화통일연합을 중심삼은 애국적인 충신, 성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모든 대표적인 출발을 선언할 수 있고 만물이 번성하는 여름을 맞이해서 이와 같은 날을 기념하는 것을 감사하옵니다. 역사적인 단계와 더불어서 하늘이 받으시어 새천지 앞에 축복의 은사를 온 천지 앞에 펼 수 있는 기념의 이 식을 허락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있는 성심을 다하여 바치오니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하시옵고, 이제부터 새로이 결심하고 가는 길 앞에 광명과 당신의 승리의 천주적 주권 권한이 행차하시옵소서. 만국을 수습할 수 있는 이때에 저희들이 가야 할 길, 유엔이 가는 길, 나라가 가는 길을 결속해야 할 책임을 다해야 할 저희들의 책임 앞에 있는 정성을 다하여 일취월장 승리의 영광을 갖출 수 있는 축복의 기념의 날로 삼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하늘과 땅이 주시하는 여기, 영계에서 흥진 군과 4대 성인, 모든 종교권의 축복받은 사람들, 낙원을 중심삼고 지옥까지 해방하고 누시엘까지도 해방하시어서, 하늘나라의 가정과 하늘나라의 고향과 나라를 보호할 수 있는 출발의 기원으로 삼고 있는 모든 일체가 아버지의 승리와 보호와 지도와 영광 가운데에서 이것을 이루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며 거룩한 식전을 봉헌하고자 원하오니, 친히 인도하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보고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기 도Ⅱ>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6월 21일입니다. 금년 1월에 행한 ‘하나님 왕권 즉위식’과 더불어 고향과 조국광복을 위할 수 있는 전환시기에 6월을 맞이하여 삼 칠 이십일(3×7=21), 21수를 넘기는 날이 되옵니다. 이 날은 만물의 날임과 동시에 교회와 학교를 중심삼은 대표 교육기관으로서 유 티 에스(UTS)와 교회가 연결될 수 있는 이런 날입니다. 또 이런 만물을 희생해서 사탄세계의 권한기구인 유엔과 연결시킬 수 있는 중차대한 기념식의 날입니다.

교육과 만물이 하나되고, 주권과 외적 기준을 결속시킬 수 있는 하나의 기념일로 연합하여서 천?지?인(天地人) 통합적 하나의 내적인 인연을 중심삼고 하나님 왕권 수립과 동시에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주권을 중심삼은 절대 가정과 절대 민족과 절대 인류와 절대 천지의 하늘나라 백성을 중심삼은 4대 성인의 심정을 통해야 되겠습니다. 아버지의 창조이상의 기준과 에덴동산에서 잃어버린 참된 이상과 이 모든 것이 일치권을 이루어 만물을 중심삼고 현현한 이 날을 중심삼고 여기에 첨부하여 모든 것을 바쳐 통일적인 기원의 출발을 하고자 원하는 이 날이 되옵니다.

이 날을 기하여 이미 1년 전 2월 2일에 미국 정부에서 표창할 때 신앙과 자유와 해방을 중심삼은 위원회의 표창을 하던 기념날을 중심삼고, 천주평화통일연합의 기념의 출발을 한 것이 금년에 또 2차를 지나고 3년을 향하는 이때에 있어서 이것을 통합하여, 미국 정부와 미국 사람들과 인연을 맺어 참부모를 중심삼은 장자권 세계와 모든 전체의 민족 결합과 더불어, 국가 결합과 더불어, 유엔에 결합할 수 있는 하나의 표상을 바라보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날을 축하함으로 말미암아 오늘 이 시간을 중심삼고 본격적인 천주평화통일연합을 선포하여 통일가에서 누구든지 사무치는 심정을 가지고 가정에 있어서 천주를 대표한 효자, 천주를 대표한 충신, 천주를 대표한 성인?성자의 도리를 이어받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전권?전능의 모든 전부를, 하늘땅을 닮은 통일적인 입장에서 상속권을 전수 받기 위한 새천년의 출발을 기하는 새로운 기원의 날을 책정하오니, 아버지, 모든 전체를 뜻하신 대로 받아 주시옵기를 바라옵니다.

영계도 통일권을 갖추어 놓고 참부모를 중심삼은 교육 이념이 출발한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에서도 참부모를 중심삼은 축복가정이 하나의 방향을 가지고 초전통, 초민족, 초사상적 기준에서 하나의 주류적 사상을 중심삼고 초민족적인 사상과 초민족적인 정신과 초민족적인 실체세계까지 연합하여 당신 앞에 봉헌할 수 있는 기념의 날을 새로이 책정하오니, 기쁜 마음으로 받아 주시옵기를 바라옵니다.

영계에 있는 흥진 군을 중심삼고 4대 성인을 중심삼은 수많은 종교권의 장들이 연합한 새로운 참부모를 중심삼은 주류사상을 교육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에서도 아벨적인 주권을 중심삼고 형님의 자리를 대치한 이 시대를 세움으로써 지상이 영계의 천상세계 앞에 서야겠습니다. 지상에서부터 이 고개를 넘어 가지고 하나님의 전권, 모든 왕권시대의 복귀를 중심삼고 본연의 왕권 앞에 본연의 고향과 본연의 나라의 출발을 선언함으로 말미암아 이제 하늘 앞에 부끄러움이 없는 당당한 자세를 갖추어야겠습니다.

그리하여 천지의 해방적 자기 스스로의 가정이 아담가정 완성을 대표해 가지고 하늘나라의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 어느 가정을 거치든지 자기를 중심삼은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민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를 연결시켜 세계적인 메시아의 가정과 천주적인 하나님의 이상의 가정까지 연결되는 데 부족함이 없는 효자의 도리, 충신의 도리, 성인?성자의 도리를 완성해야 되겠습니다.

한 많았던 하나님을 해방하고 한 많았던 모든 타락 인간을 해방하여, 한의 이상을 넘어가고 사탄세계의 기반을 넘어가서 희망과 창조이상의 기쁨의 세계로서 지상?천상천국 통일왕권 대우주시대를 맞아, 사랑의 주권의 왕으로 천년 만년 영원히 모실 있는 전통적 가정의 출발을 새로이 결심한 저희들 가정으로부터 시작하여야 되겠습니다.

새로운 아담, 타락하지 않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새로운 씨를 참부모로 말미암아 결실하여 세계적으로 뿌려 놓은 가정들이 해방된 가정으로서, 천국과 고향 땅을 찾을 수 있는 의무와 책임을 자동적으로 수행한 기반 위에 서 가지고, 모든 것을 자주장(自主張)하는 입장에서 효자의 도리로 가정을 수습하고, 충신의 도리로 나라를 수습하고, 성인의 도리로 세계 종교권을 넘어서 세계를 수습하고, 그 다음에는 천주 해방권을 찬양할 수 있는 시대, 하나님을 중심삼고 천주를 해방해야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하나의 나라, 하나의 고향 땅이 이루어져 하나의 핏줄을 중심삼은 일족 이상, 일족 문화권, 전체의 해방을 중심삼은 영광과 송영을 드릴 수 있는 만물 만상 만천지의 인간들이 되게 하시어서, 축복하신 천지부모 앞에 영원히 감사, 감사, 감사의 심정으로, 땅을 대하나, 만물을 대하나, 하늘을 생각할 적마다 그 마음이 표출되어 가지고 온 피조세계가 굽어 존경할 수 있는 거룩한 가정들이 될 것을 결심하는 새로운 계기로 삼을 수 있는 이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각 국가를 대표한 국가 메시아와 여기에 참석한 모든 자녀들, 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는 모든 사람들, 또 교회를 위해서 이 나라에서 충성하던 모든 사람들이 모여 가지고 이 날을 기념하는 모든 일이 이 좁은 방에서 되는 것이 아니라, 천주를 축소하여 승리적 패권을 찬양할 수 있는 하늘나라의 사랑의 주권을 영원히 모실 수 있는 출발의 날로서 설정하고자 원하오니, 아버지,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만만사에 협조하심으로 말미암아 통일천하 천국이 이루어져서 해방적 하늘나라의 왕권과 해방적 지상 만민의 국가를 형성하여, 통일적 승리 판도 위에 사랑의 천상천하 천국적 왕국이 설정됨으로써 만대에 주인으로서 만민 만상을 주도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오늘을 기념하는 모든 말씀의 내용들을 대표해서 참부모의 선언과 더불어 참부모의 간절한 마음의 결심을 아버지 앞에 전달하오니, 이 마음을 받들어서 이런 기준에서 세계에 표출될 수 있는 승리의 패권 계승자들이 해방의 천하로서, 천지로서 활동할 수 있는, 하늘의 생명 위에 해방의 이름을 가질 수 있는 하늘나라의 황족권이 새로이 역사의 출발과 더불어 시작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땅 위의 모든 전부는 저희들이 행함으로 말미암아 결정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각자의 처해 있는 축복 중심가정이 엄청난 사명을 짊어졌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참부모가 이 땅 위에서 8단계 고개를 넘을 적마다 생명을 걸고 엄숙한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를 계승하여 가지고, 승리의 지상 패권을 세우기 위해 걸어간 모든 전부에 상대적 기준 가정이 만국에 흩어질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환고향과 더불어, 통일가에서 가정맹세와 더불어, 금년의 새천년 표어와 더불어 새천년이 출발한 1월 13일의 왕권 수립의 전통적 정신을 자기 일족과 일국, 일세계 앞에 하늘까지 연결할 수 있는 충효의 도리를 다해 모든 전체의 승리자가 되겠다는 결심과 더불어 이 날을 맞아 환영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보고 선언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이어서 기념 케이크 커팅과 축하의 노래, 만세 삼창)

<말 씀> 자, 앉으라구요. 이 접시에 있는 것들을 나눠 줘요. 양창식!「예.」이번에 신학대학원의 십자가가 벼락을 맞아 부러진 것하고 스트라이프트 배스(striped bass;줄무늬농어)를 잡은 것에 대해…. 이것이 기적적이에요. 역사에 없는 사실이 벌어진 거예요. 먹지 말라구요. 그게 큰 조건이 되는 거예요, 외적인 면에 있어서. 자! 잘 들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