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통일연합 선포와 이것을 위한 우리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천주평화통일연합 선포와 이것을 위한 우리의 책임

「두 가지만 간단하게 보고 올리겠습니다. 먼저 제39회 참만물의 날을 참부모님을 모시고…. (양창식)」39회라는 것은 40년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또 신학대학원의 졸업식이 25회라는 것은 삼 팔 이십사(3×8=24), 24수를 넘어가는 거예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든다구요. 그리고 지금 왕권 수립을 해서 새로운 시대예요.

그렇기 때문에 만물의 날이 한 단계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니 이 모든 것을 연합해서 무엇을 하느냐? 오늘 내가 무엇을 선포했느냐 하면, ‘천주평화통일연합’이에요. 그것이 언제서부터 시작했느냐? 작년 2월 2일 캐피털 힐(Capital Hill;미국의회)에서 표창할 때부터 시작한 거예요. 금년에 2회를 마쳤고, 이제 3년 될 때까지는 세계적인 조건을 물고 넘어갈 수 있는 큰일을 해야 할 우리 책임이 있어요.

중심을 중심삼고 2회가 문제예요. 부시 가정과 레이건 가정과 맥아더 가정을 중심삼은 3대 가정의 가정 교육, 가정 훈독회를 어떻게 하느냐 하는 과제가 남아 있어요. 그 가운데에서 3시대를,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대표할 수 있는 내용을 연결시켜서 선생님이 선언하게 된다면 세계는 해방권으로 넘어간다구요. 그런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번에 국가 메시아가 못 온 나라가 어디 있어요? 다 왔겠지요? 6대주에서 동원했으니까 다 왔으리라 보고 있어요. 6대주의 대표들과 한국과 일본의 대표적 요원, 미국은 물론이고, 그런 최고의 간부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이런 선언을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기에 참석을 못 했다는 것은, 국가를 대표한 국가 메시아라든가 그 나라를 대표한 교직자들이 여기에 참석 못 했다면 나라의 수치예요. 여기에서 탈락될 수 있는 놀음이 벌어질지 모른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제는 가정 위주하고 종족적인 시대가 와요. 누가 유명하다고 하느냐? 어느 누가 잘 했다는 것보다도 그 가정이 전체에 영향을 미쳐 가지고 성과를 거두었느냐 못 거두었느냐 하는 것이 이제부터 취급할 중요한 과제예요.

아버지가 잘하고 어머니가 못하면 안 돼요. 아버지 어머니가 하나되어 가지고 해야 돼요. 자녀들이 암만 잘했더라도 어머니 아버지가 걸리면 안 돼요. 사위기대 평준화로 최고 정상에 서는 가정을 위주로 한 모든 교육과 모든 결실에 대한 표창제도가 나온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