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성인을 중심한 종교권을 연합해야 하나님 나라 출발이 가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4대 성인을 중심한 종교권을 연합해야 하나님 나라 출발이 가능

영계의 성인들을 규합하고 선생님 가정의 흥진 군을 중심삼은 네 아들딸을 다 축복해 주어 가지고 4대 성인과 네 아들딸의 연합적 기반을 닦아 나간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한 여자를 중심삼고 세 천사장이 갈라진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의 가정에서 영계에 간 사람들이….

이들이 다 비명에 갔다구요. 혜진이만 해도 8일 만에 갔는데, 엄마 젖도 못 먹고 그러다가 갔다구요. 그 다음에 세 아들은 희진이로부터 흥진이 영진이, 전부 다 이름이 좋아요. 희진이,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누구예요? 흥진이와 영진이에요. 제일 좋은 이름들이에요. 통일교회의 영광과 영화의 맥을 이어 나갈 수 있는 것을 사탄이 데려갔어요. 그래 가지고 선생님이 가는 길을 막기 위한 놀음을 했습니다.

이것을 영계를 동원해서 했으니만큼 영계에서 사탄이 활동하던 것을 어떻게 막느냐 하는 것이 지금까지 문제였어요. 그것을 하는 데는 종교권 4대 성인을 결속하지 않고는 안 돼요.

4대 성인의 목적은 종교권입니다. 종교권을 사탄세계의 국가권을 넘어선 자리에 서 가지고 연합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새로운 나라를 출발하는 거예요. 사탄세계와 분립된 자리예요. 사탄과 분립된 세계는 뭐냐 하면 낙원인데, 낙원은 종교권을 중심삼고 거기에 동등한 국가를 넘어서 세계를 위해서 희생한 사람들이 가는 거예요. 거기에도 등차가 있는데, 불교는 맨 말단에 속하는 거라구요, 모슬렘도 그렇고.

종교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국경을 넘어선 세계인들이 모여 가지고 결속되어 있는 거예요. 이것을 하나로 만들어야 돼요. 하나로 만들지 않으면 사탄이 주관하는 하나의 체제 앞에 세계로 방어할 수 있는 체제를 만들 수 없어요.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사탄세계의 제일 살인마와 같은 사람을 축복해 주는 거라구요, 그들을 엮기 위해서. 살인마를 축복해 주었으니까 그 다음에는 뭘 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