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30년 동안 반대를 극복하고 이뤄낸 하나님 왕권 수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30년 동안 반대를 극복하고 이뤄낸 하나님 왕권 수립

미국은 기독교문화권의 종합적인 문화로써 정착한 나라예요. 제2이스라엘이에요. 제2이스라엘이라는 것을 아는 한, 선생님이 예수가 이스라엘에 와 가지고 30년 동안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와 더불어 평준화될 수 있는 주체의 자리를 찾기 위해서 노력한 것과 마찬가지로, 기독교를 중심삼고 반대하는 미국에, 제2이스라엘권 나라에 와 가지고 30년 동안 소화하기 위한 갖은 일을 다 했어요.

맨 밑창에서 별의별 세계적인 고난을 받은 거예요. 개인적인 세계 핍박, 가정적인 세계 핍박, 8단계의 핍박을 받은 거예요. 나중에는 하나님까지도 문 총재를 차 버려야 돼요. 그것이 선생님의 광야 40년노정이에요. 알겠어요?

어디 사방으로 상륙할 곳이 없어요. 자기가 다리를 놓아야 돼요. 성을 쌓아야 되고 굴을 파서라도 상륙해 가지고, 그 세계에 침투해 가지고 그 세계의 동역자, 아벨을 교육해서 키워 나온 통일교회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수많은 성벽을 쌓고 수많은 구덩이를 파면서 홀로 천신만고해 가지고 여기에서 30년 기반을 넘어서면서 세계 축복 일원화시대를 이뤄 강도든 누구든, 변소간에서까지 축복을 해주었어요. 기가 막힌 거라구요. 하나님이 어떻게 되어 가지고 그 자리까지 축복의 공증서를 붙이고 그런 놀음을 해야 되느냐 이거예요. 왕궁에서 시작해 가지고 최고의 자리에서 해야 할 텐데 말이에요.

비참한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선생님은 그보다 더 비참한 자리에서 그 이하에 내려가는 그들을 벌 줄 수 없어요. 그들까지 축복해 주고 자기 아들보다도 더 사랑했다는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돌아올 길이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 돌아올 길이 없어요.

그 일을 거쳐서 한 고개 한 고개를 넘어 가지고 4대 환원식까지 한 거예요. 바다?육지 환원, 그 다음에 천주 환원, 그 다음에는 심정 환원식까지 다 한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하늘나라의 패권적인 왕권 수립을 거쳐 이 자리에까지 넘어오게 됐습니다.

이것을 위해 지난 12월 3일을 중심삼고 우루과이에 가서 낙원과 지옥을 해방해야 했던 거예요. 그래 가지고 40일을 넘어 가지고 1월 13일에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