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외적 세계를 본연의 자리로 돌이키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잃어버린 외적 세계를 본연의 자리로 돌이키려면

그것이 말만이 아니에요. 그 일을 전부 다 이루어야 돼요. 하나님이 그것을 개척해야 되고, 그 일을 참부모는 조건이라도 세워 나와야 돼요. 그래서 많은 선언을 해 가지고 오늘까지 나온 것입니다. 그냥 그대로 뛰쳐 넘어온 것이 아니에요. 다리를 놓아 가지고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개인적인 다리, 가정적인 다리, 종족?민족?국가적인 다리, 길고 길지만 40년 걸려서 이런 다리를 만들어 놓은 거예요. 이것을 만드는 데는 여러분은 4년도 안 걸려요. 뜻을 알고 종교권을 중심삼고는 4일이면 끝나요. 일주일 이내에 모든 물건과 마찬가지의 존재가 된다는 거예요.

최후에 어느 누구든지 그와 같은 가치적 존재가 되기 위해서는 여기에서 무슨 일이 벌어져야 하느냐? 아담 해와 복귀, 만물 복귀가 이뤄져야 됩니다. 뒤집어져야 돼요. 뒤집어져서 원수세계에서 품었던 모든 것은 흔적도 남아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걸 전부 다 부정해 가지고 본연의 7수 가운데 7일간에 창조했던, 엿새째 되는 날에 아담 해와를 지었던 것처럼, 그렇게 지을 수 있는 본성적 재료가 되어야 돼요. 알겠어요?

이 몸뚱이를 중심삼고 인격을 구성해서 자기의 이름을 가지고 간판을 거는데, 그 간판이 필요 없어요. 다 뜯어서 왱가당댕가당 다 깨뜨려 버려야 돼요. 세계도 하늘땅을 잃어버리고, 그 다음에는 나라를 잃어버리고, 사회를 잃어버리고, 가정을 잃어버리고, 가정에서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여편네, 아들딸을 다 잃어버리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왱가당댕가당 부정할 수 있는 외적 세계이기 때문에 내적 하늘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본연의 창조 전 본성적 원자재가 되어야 돼요. 알겠어요?

사람은 지구성의 모든 요소를 흡수해 가지고 구성해 나온 거예요. 초목을 먹고 이래서 소화하지만, 지구성 구성의 핵의 요소를 빼 가지고 흡수해서 자란 것이 나예요. 물질적 생명이 없는 지구성에 생명이 있는 지구성 대표자로 태어난 것이 남자와 여자라구요.

지구성도 자력선이 있어 가지고 플러스 마이너스의 전자작용을 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다 아는 거예요. 그것이 하나되어야 돼요. 완전히 하나되어야만 거기에서 모든 만물의 생명이 부식할 수 있고, 생명이 뿌리를 중심삼고 흡수요소를 충만하게 흡수해 가지고 자랄 수 있는 거예요. 거기에 남성적 요소와 여성적 요소를 다 갖고 있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물질세계인 지구성이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먹고 그 요소를 흡수한 인간들도 그렇게 안 될 수 없는 거예요. 남자와 여자로서 완성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지구성이 타락해서 한의 기준에 있으면 한의 기준에 영향을 받아 가지고 그 한스러운 물건을 먹고 태어났기 때문에 생명 요소가, 생명의 근원이 전부 다 한의 요소로 맺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이것을 어느 한 때 청산 지어야 된다구요.

그것을 청산 짓는 것이 국가 이하가 아니에요. 하나님의 왕권과 더불어, 하나님의 왕권을 따라갈 수 있고, 왕권을 수습할 수 있는 터전이 될 수 있는 가정 기반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왕권 수립과 더불어 이것을 재차 해서 그런 가정을 편성하기 위한 준비가 축복 중심가정이에요. 뭐라구요?

그것은 뭐냐 하면, 모세를 대신한 자리 이상이요, 예수를 대신한 자리 이상이요, 참부모가 서지 못하였던 이상의 자리입니다. 그런 자리에까지 나온 거예요. 물론 참부모로 말미암아 개척되어 그 자리에 나왔지만, 참부모가 승리의 패권을 이룬 모든 것을 씨로 삼은 것이 씨가 된 거예요. 그 씨가 제2, 제3대를 거쳐 영원히 참된 씨로 열매를 맺혀 돌감람나무가 아닌 참감람나무의 씨가 되어 가지고 어디든지 하늘로 직행할 수 있는 참감람나무 열매로 천국으로 누구든지 다 들어갈 수 있게 된 거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