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대사 임명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대사 임명의 의의

이제 세계평화대사를 임명할 거예요, 하늘나라의 왕권을 중심삼고. 처음으로 조국광복에 정착한 하늘나라의 왕권을 중심삼고 평화의 대사를 임명하는 것입니다. 평화의 대사는 레버런 문의 직계 아들딸 같은 사람이 국가 기준에서 나라를 망치지 않고 세계를 천국으로 인도할 수 있는 다리를 놓을 수 있다고 자신하기 때문에 그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러려면 우리 아들딸을….

우리 아들만 해도 잘났습니다. 세상에서 자랑하는 뭐 하버드 대학? 하버드는 뭐냐? 해봐도 안 되는 것이 하버드입니다. (웃음) 그래서 거기가 해봐도 안 되는 곳인데, 거기의 엠 비 에이(MBA)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아들 둘이 졸업했어요. 그래, 대한민국에 와서 딱 하면 일주일 이내에 국가 정책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어요. 교수들을 세워 가지고 일주일 연구해서 질문하면 교수들이 단상에서 내려오지 못하는 거예요. 내가 그런 실력자를 길렀습니다. 잘했어요, 못했어요? (박수)

그 아들이 이제 9일부터 10일, 11일, 12일, 나흘 동안 강연할 테니 찾아가 보라구요. 세상의 대학만 졸업한 것이 아니라 신학대학을 졸업했습니다. 통일신학대학원을 졸업했어요. 이것은 불교, 유교, 회회교, 기독교의 내용을 전부 다 총괄하는 거예요. 통일신학이에요. 전부 다 안다는 것입니다. 여기를 졸업한 사람은 불교에도 갈 수 있고, 기독교에도 갈 수 있고, 회회교에도 갈 수 있고, 유교에도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신학생들을 길러내고 있어요.

그 사상은 공산주의 사상, 민주세계의 철학사상을 능가하는 최고의 하나님 사상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그 하나님 사상이 무엇인지 알아요?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 지금은 머리가 없어요. 좌익 우익만 있고 머리가 없어요. 그래서 두익사상을 주장해 나왔어요.

이제는 세계가 정신을 차려서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 세계를 염려하는 사람들이 교육받다가 어쩌고저쩌고 하기에 ‘전부 그만둬! 이놈의 자식들, 몇 달 전까지 반대하던 이 도적놈의 새끼들!’ 이래 가지고 지금 정지하고 있는 거예요. 내가 자랑하는 것이 아니에요. 사실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보증인으로 세워 놓고 사실을 얘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