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축복결혼을 하면 이혼은 절대 불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한번 축복결혼을 하면 이혼은 절대 불가

『레버런 문 이상으로 영계와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늘의 전법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어디 그런 종교 지도자 있어요? 나하고 영계에 대한 문답을 해보지요. 그렇기 때문에 못난 사람은 똑똑한 레버런 문이 천하에 나서는 걸을 막아 보라는 것입니다. 10년 이내에 전부 다 배밀이하고 회개할 것을 알기 때문에 나라도 반대하고, 별의별 일이 있었어도 다 참아 왔어요. 내가 변명 하나도 안 했습니다.

그렇게 알고…. 여기에 온 여러분, 훌륭한 양반들, 아들딸 다 있어요, 없어요? 그 아들딸을 어떻게 수습할 거예요? 나한테 맡겨요! 껍데기를 벗겨 가지고 뼈다귀도 하나님이 사랑하는 뼈다귀로 만들고 피살도 하나님이 사랑하는 피살로 전환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 나한테 맡기라는 것입니다.

여기 누구예요? 밀링고 같은 대주교가 통일교회에 들어와요? 이 사람이 교황하고 친구예요. 지금 어서 와서 비밀 회담하자고 하는 것입니다. ‘야야, 가지 마라. 교황이 무슨 문제야? 하나님의 명령을 듣고 있는데 교황 만나는 그런 일 하지 말라구.’ 지금 그러고 있어요. 하나님이 명령해서 문 총재 앞에 가서 축복받으라고 해서 받았는데, 세상에 무서울 것이 없지요. 세상의 욕이 뭐가 무서워요? 반대하는 것들은 저나라에서는 전부 다 따라지가 될 텐데. 알겠어요? 밀링고 잘했다고 박수 한번 해주라구요. (박수)

『따라서 본인은 혼전에는 절대순결…』그런 아들딸을 기르고 싶지요? 절대순결 아들딸을 한 사람도 기르지 못하면 문제가 커요.『절대순결, 축복결혼 후에는 절대정절을 지켜 하나님의 4대 속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닮아난 참가정의 이상을 성취할 것을 교육해 온 것입니다.』

놀고 오지 않았어요. 교육하는데 얼마나 대한민국 기독교의 잘났다고 하는 패들이 반대했어요? 그 아들딸들이 전부 다 지금 미국에 와서 뭘 하고 있는지 알아요? 통일교회 옆의 몇 동네 담 너머에도 못 살 수 있는 사람이 다 돼 있더라구요.

『이처럼 참사랑의 상대자로 지음 받은 남자는 우주의 반인 하늘을 대신하고 여자는 다른 반인 땅을 닮았습니다. 따라서 일단 한번 축복결혼을 하면 이혼은 불가합니다.』

불가하다는 뜻 가운데서 이놈의 여자가 바람피우게 되면 쫓아내 버리는 것입니다. 두 번 결혼했다고 타락한 사람이 아니에요. 남자가 쫓아내고 다시 결혼해 주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오늘날 50퍼센트가 넘어가고 있는 이혼율은 부모와 자식을 갈라놓아 천륜과 인륜의 기본질서를 여지없이 파괴하여 버리고 있습니다.』잠이 와요? 자기 일족이 망하고, 일가가 망해 가고, 일국이 망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