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주체로 아내와 자녀가 하나돼 참된 가정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남편을 주체로 아내와 자녀가 하나돼 참된 가정을 이뤄야

『태어난 자녀를 교육하여…』

여자는 그렇게 하면 남자는 어떻게 하느냐? 태어난 자녀를 교육하여 가정에서는 효자를 만들어야 돼요. 누가? 남자가! 본이 돼야 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섬길 줄 알고, 나라를 섬길 줄 알고, 세계에 대해 성인의 도리와 성자의 도리를 섬길 줄 아는 것을 가르쳐 줘야 됩니다. 남자는 그 길을 교육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태어난 자녀를 교육하여 가정에서는 효자, 국가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 성인, 천주에서는 성자를 만드는 책임은 남편에게 있습니다.』

그런 생각을 가지고 기르겠다고 생각해 봤어요? 본이 돼야지요. 술 먹고 별의별 짓을 다 해 가지고 교육이 돼요? 거지 중의 왕 거지패라는 것입니다. 자기 아들딸을 사기 쳐 먹고 지옥으로 가게 하는 악당의 무리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처럼 남편과 아내는 주체와 대상의 관계입니다. 질적인 면에서는 남녀가 평등이나 질서와 위계에서는 생명의 씨를 소유하고 있는 남편이 주체인 것입니다.』

이걸 몰라요, 여자들이. 오늘날 망국지 타락한 세계에서는 여자가 주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이걸 바로잡아야 돼요.

『남편을 절대 주체로 하여 부인과 자녀가 일심 일체가 되어 참된 가정을 하나님께 봉헌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받아서 길러 가지고 하나님께 돌려줘야 가정을 넘어서 국가의 충신이 나오고, 충신을 넘어서 세계의 성인이 나오고, 세계의 성인을 넘어서 성자가 나오고, 성자를 넘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지상?천상을 전부 다 상속받는 대왕마마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교육을 하지요. 모르지요? 이런 생각을 다 가져야 돼요. 오늘 저녁에 그걸 알고 명심해 가지고 그런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대한민국은 망하지 않을 거예요.

『남편을 절대 주체로 하여…』

그래, 남편은 절대 주체, 하나님의 대신자예요. 생명의 씨를 갖다 주는 것입니다. 여자는 남편한테 아무것도 못 줘요. 가슴이 좋고 히프가 크고 자궁을 가지고 위해서 산다 하더라도 그건 따라지가 됩니다. 남자가 없으면 지상에 착지할 수 있는 환경적 가정을 거느려 가지고 어머니 자리를 영원히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지어다!

『남편을 절대 주체로 하여 부인과 자녀가 일심 일체가 되어 참된 가정을 하나님께 봉헌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참된 가정을 찾기 위해서 아담 해와를 만든 것입니다. 손자를 갖추어 가지고 3대가 하나된 사랑을 품고 하나님을 모시고 일체권을 이룬 것이 하늘나라를 출발시킬 수 있는 아담가정이었느니라! 이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