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만 확실히 알면 세계의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만 확실히 알면 세계의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할 수 있어

내가 한국 사람인데, 세계에 나가서 통일교인을 전도했으면 그 사람들이 어느 나라 사람이 되느냐? 한국 사람이 된다는 것입니다. 내가 방금 뭐라고 그랬어요? 아줌마! 무슨 사람이 된다구요? 아, 아줌마 아니에요? 웃기는 왜 웃노? 할아버지가 물어 보면 대답해야지. 내가 전도한 사람은 여러분보다 나은 한국 사람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 사람들은 내가 명령하면, 전쟁이 나서 죽을 사지에 나서라고 해도 나서는 거예요. 여러분이 외국에 나가서 외국 사람 교회에 가서 그런 사람을 만들 수 있어요? 국회의원, 대통령, 누구, 전부 다 해먹는 사람들 말이에요, 그런 사람을 한 사람이라도 길러 봤어요? 수천, 수만의 사람이 따라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래요? 하늘을 알고 하늘의 명령을 받기 때문에. 잘난 사람들이에요.

왜 이상한 눈으로 봐요? 지금 내가 하는 소원의 목적이 뭐냐? 평화의 세계는 어떻게 돼야 되느냐? 아무리 하더라도 평화의 세계는 못 된다구요. 세계가 유엔에서 회의를 해 가지고 결정했다고 해도 안 돼요! 왜 안 되느냐?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싸우고 있어요. 몸 마음이 싸우고 있는데 평화가 돼요? 그 싸움은 자고로 지금까지 휴전도 정전도 해보지 못했어요. 그걸 붙들고 다니면서 회의를 하고 세계 대회를 열어 봤지만 안 돼요.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조그마한 가시만 박혀도 편안치 않아 가지고 아침밥도 못 먹고 하루의 생활도 편안치 못한데, 몸 마음이 싸우는데, 역사를 뒤집어 박고, 천하의 그 누구도 이걸 휴전 정전을 못 시킬 수 있는 싸움을 하는 판국을 중심삼고 어디 가서 쉴 거예요? 어디 가서 평화를 얻어요? 답변해 봐요.

하나님도 이 싸움을 그치게 하지 못하고 평화를 못 만들었는데, 인간들 몸 마음이 싸우던 것이 휴전했고, 종전했다는 말을 들었어요? 이런 얘기를 하다가는 내가 진짜 말을 못 하겠구만. 그건 그만두고 숙제로 하자구요.

그런 문제를 해결해야 돼요, 왜 그러냐 하는 근본 문제. 하나님이 있느냐 없느냐? 하나님이 있는지 없는지 알면 다 해결돼요. 대한민국 같은 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세계문제도 아무것도 아닙니다. 하나님만 아는 날에는, 하나님이 갈 길과 하나님의 목적이 어떻게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면 문제될 것이 없어요. 몰라서 그렇지요.

공산주의가 무슨 문제예요? 공산주의는 하나님만 알려 주면 다 무너지는데. 안 그래요? 민주세계가 뭐가 있어요? 민주세계, 민주가 주권이에요? 아버지도 모르고 하나님도 모르는 주권, 그것이 민주주의예요, 민주주의.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예요, 형제주의. 부모주의가 없어요. 절대주의도 없어요. 미국이 그렇기 때문에 망하는 거예요, 이제부터. 망하지 말라고 해도 망하게 되어 있어요. 그것을 알면 그 놀음을 안 하지요.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돼 가지고 뭐 남북을 통일하고…. 남북통일 해서 뭘 할 거예요? 싸움이 멎을 것 같아요? 내 몸 마음이 싸우고 있는데. 부끄러운 자신을 발견하지 못하고 세계의 행복한 자리를 찾아가겠다고 하는 것은 도적놈이지요.

처음 만나 가지고 좋은 말을 해야 되는데, 그런 듣기 싫은 말을 해봐야 뭐 좋아하지 않아요. 그걸 알지만 할 수 없이 한마디해야 ‘저 양반 그런 것을 다 해결했나?’ 이런 생각이라도 해요. 그거 해결했는지 안 했는지 연구해 보라구요. 내가 말씀한 것이 책으로 4백 권이 넘을 거예요. 거기에 전부 다 생활할 수 있는 철학이라든가 누구라도 비판할 수 있는 모든 사상적인 내용이 다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에 나가 큰소리해 가지고 저런 사람들도 무릎을 꿇으라면 무릎을 꿇고, 경배하라면 경배하는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이 그렇게 되면 한국이 죽겠어요, 살겠어요? 요즘에 워싱턴에 가게 되면 어떤 이름 있는 사람을 세워 가지고 교섭하는 거예요. 아이구! 뒤에서 보면 우스워요. 레버런 문이 뭘 하고 있는지 알았으면 새벽부터 찾아와서 지킬 터인테…. 해봐요! 나중에는 사람 시켜 가지고 뭐가 어떻고 어떻고…. 그래서 한마디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