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조국 정착은 문제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조국 정착은 문제없다

‘하나님 조국 정착’이라는 말이…. 정착하겠느냐, 못 하겠느냐가 문제 아니에요. 4천만밖에 안 되잖아요, 한국 백성이? 그래, 천만만 들어와도 문제가 될 거예요. 이북은 들어오면 얼마든지 받겠다고 해요. 거기는 못 가요. 사실은 가도 되지요. 여기에서 내가 그런 얘기를 하면 좋겠는데, 앞으로 정치하는 사람, 남북통일에 문제될 수 있기에 얘기를 안 하는 거예요.

내가 이북을 잘 아는 사람이에요. 중국을 잘 아는 사람이에요. 중국 수뇌부를 우리 사람들이 안 만나 본 사람이 없어요. 내가 안 만나 본 사람이 없어요. 지금 러시아의 수뇌부도 그래요. 미국의 수뇌부도 그렇고. 너무나 잘 알지요. 그것이 거짓말 같으면 찾아와요. 미국 같은 나라의 누구를 만나고 싶으면, 자기가 암만 찾아다녀도 10년이 되어도 만나지 못할 사람도 만날 수 있는 길을 열어 줄게요. 세상에! 나라를 살릴 자신이 있다면 내가 문을 열어 줄 것입니다.

내가 다리가 되어 건너가게 하기 위한 준비를, 그것이 언제나 가능하게 준비를 한 사람입니다. 나라를 찾는 데 무슨 어려움이 있어요? 무슨 나라? 대한민국 나라도 나라지만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해서, 하나님의 잃어버린 고향을 찾기 위해서. 찾으려면 각본이 있어야 돼요. 내용을 알아야지요. 하나님이 그렇다 하면 안 갈 수 없고, 안 따라갈 수 없고,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그런 내용을 가져야지요.

하나님을 모르고 하늘나라를 모르고 지상세계를 몰라 가지고 될 것 같아요? 여러분은 천년 가도 몰라요. 공부해도 몰라요. 문 총재한테 배워야 알지요. 그런 무엇이 있기 때문에 조국광복 정착을 선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