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핏줄이 연결된 부자관계를 통해 하늘나라 백성을 번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핏줄이 연결된 부자관계를 통해 하늘나라 백성을 번식해야

『예수님도 만약 결혼을 해서 자녀를 가졌더라면 안 죽습니다. 죽일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상대이상의 직접주관권에 연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원리로 말하면 책임분담을 완성한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주관권 내에 들어갑니다. 직접주관권은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되어 있어서 사탄이 끊을 도리가 없습니다.』

사탄의 핏줄을 받았어요. 하나님의 핏줄, 정통적인 본래의 핏줄이 플러스인데 사탄의 가짜 핏줄도 플러스가 되니 반발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축복받은 천국에 들어갈 사람들 앞에 자동적으로 후퇴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심정일치가 될 수 있는 그 자리에 못 나갔기 때문에, 또 거기에서 타락했으니 문제였지, 아담 해와가 부부가 되어 참사랑만 했더라면 영원히 타락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이 떼어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열매가 익지 않았습니다. 열매가 익지 않으면 아무리 열매를 땅에 심는다고 해도 씨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영원한 생명이 없기 때문에 죽은 생명과 같은 것을 처치하는 곳이 지옥입니다.』

생명이 없어요.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이 아니에요. 중간에 타락해 가지고 사탄의 피를 받았기 때문에 씨가 없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에 들어갈 씨, 씨의 가정적 기준을 갖추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관계없다는 것입니다. 부자관계라는 것은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 핏줄은 그냥 연결 안 됩니다. 혼자서는 핏줄을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그걸 못 했기 때문에 재림할 때 신부를 찾아오는 것 아니에요? 어린양 잔치를 해야 돼요.

『남자와 여자의 핏줄이 합해야 합니다.』그래서 예수님이 다시 오는 것은 어머니를 찾아오는 거예요. 신부를 찾아오는 것입니다.

『우주의 근본 이치가 성상과 형상의 핏줄이 하나된 그 자리에서, 그래서 서로가 좋은 입장에서 성상 되는 마음이 기뻐하면 형상 되는 몸도 같이 기뻐할 수 있는 자리에서 완성되게끔 인간을 창조했다는 것입니다.』남자 여자가 합해 가지고 이상적 출발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혼자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아담가정을 중심한 실체의 큰 나무와 같이, 그 실체를 중심삼고 아담 해와를 창조한 그 실체적 대상을 번식해서 동서사방 세계에 꽉 채워 하늘나라의 백성을 번식할 수 있는 수많은 분공장을 확장하는 것입니다.』많은 가정을 확장해야 돼요. 하늘나라의 백성을 번식하자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늘 백성을 채워 영계에 있는 하나님과 지상의 실체 부모가 지상에서 살면서 함께 그것을 생산하는 데 협력하여 영계에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일체로서 복귀되어, 천상세계의 나라, 지상세계의 백성과 땅을 중심삼고….』그래, 지상세계의 백성과 땅, 하늘나라의 하나님, 뭐예요? 조국 정착을 말하는 것입니다.

『지상세계의 백성과 땅을 중심삼고 지상?천상 이상천국을 완성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탄까지도 화해를 붙이고….』오시는 주님이 그래요. 사탄과 성인까지도 같은 자리에 세워서 화해를 붙인 것입니다.

『유대교와 오시는 주님, 그 다음엔 주위에 있는 종교와 화해를 붙이는 것입니다.』그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문 총재밖에 없어요. 앞으로도 그 일을 할 사람이 없다구요.